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롯데리아

롯데리아 신메뉴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6. 6. 1.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6월 1일에 닌자 핫크리스피버거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

6월 19일에 개봉하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의 프로모션을 위해 출시된 메뉴로,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닌자에이드, 닌자 토네이도, 이렇게 3가지 메뉴를 6월 한 달간 판매한다고 해요.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가격은 단품이 4,500원, 세트 6,300원에, 착한 런치는 5,200원이에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에 닌자터틀 피규어를 같이 주는 닌자 피규어 세트는 7,1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444kcal, 세트는 838kcal 예요.



닌자 핫크리스피버거는 참깨번에 닭가슴살 패티, 양상추, 슬라이스양파, 마요네즈, 데리야키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존의 핫크리스피버거에서 토마토가 빠지고 슬라이스 양파와 데리야키 소스가 추가된 셈이에요.




저는 6월 1일이 되는 순간 바로 롯데리아에 갔는데, 슬라이스 어니언이 다 떨어져서 새벽에나 들어온다고 하길래 그냥 빼달라고 했어요.
닌자 핫크리스피버거는 처음에는 데리야키 소스와 마요네즈의 달콤짭조름한 맛이 나요.
그래서 데리버거나 불고기버거 같이 부드럽고 달콤한 버거 맛을 느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에 부풀게 해요.
그러나 곧 통 닭가슴살 패티의 크리스피함과 기름진 육즙이 느껴지면서 마지막에는 매콤한 맛이 입안에 감돌아요.
핫크리스피버거에 사용되는 패티는 하바네로 시즈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콤한 맛이 나거든요.
패티도 통살이라서 겉은 크리스피하면서도 씹는 식감이 괜찮아요.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참 재미있는 맛이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