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6 일상 생활기

홍대맛집 - 철판볶음밥 전문점, Western Fried Rice

by 히티틀러 2016. 9. 9.
728x90
반응형


원래 가려던 음식점이 휴일이라서 어디서 저녁을 먹어야하나 돌아다니다가 철판볶음밥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친구와 음식 취향이 너무 달라서 메뉴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라면 둘 다 어느 정도 합의를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보자마자 바로 콜! 하고 들어갔어요.



철판볶음밥 전문점 메뉴판.

기본적인 철판 볶음밥에 어떤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다른데,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 양배추 사라다가 나와요.

어묵 몇 조각이 들어있는 국물은 딱 고속도로 휴게소 맛이었어요.

그냥 먹기에는 좀 심심한 느낌이 있는데, 나중에 볶음밥과 같이 먹으니 간이 맞더라고요.



베이컨김치볶음밥


쟁반에 가득하게 나오는 양에 좀 놀랐어요.

못해도 밥 1.5공기는 될 거 같더라고요.

큼직한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었고요.

보통 김치볶음밥은 신김치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보니 전 그 신맛 때문에 김치볶음밥을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밥을 고슬고슬하게 잘 볶기도 했지만, 소스가 신의 한수였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같은 맛이 나는데, 볶음밥과 잘 어우러져서 신맛을 많이 잡아주면서 맛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그 덕분에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를 더 달라고 하는 사람도 꽤 있었고, 저도 추가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밥 자체의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치즈 모듬 볶음밥


전반적인 맛은 비슷한데, 야채와 치즈가 좀 더 많이 들었어요.

치즈모듬이라는 이름과 맞게 중간중간 치즈덩어리도 있어있고, 쭉쭉 늘어지더라고요.

맛은 더 낫지만, 가격이 좀 있다보니 가격이 베이컨김치볶음밥보다는 떨어지는 거 같아요.




홍대 상권에 어울리는 음식점이라보다는 대학가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음식점 같은 느낌이었어요.
소박한 가게 인테리어에 가격 저렴하고, 양 많고요.
볶음밥을 만드는 철판이 바로 입구에 있어서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위치도 대로변에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고요.
가끔 홍대 갈 일이 있으면 저렴하게 식사 하기 좋을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