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맥도날드

맥도날드 신메뉴 '슈슈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6. 10. 7.
728x90
반응형

지난 달에 출시되었던 치킨맥의 단종되면서, 오늘 10월 7일부터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와 '슈비버거' 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

사실 '슈비버거'는 작년 7월에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홍보 메뉴로 출시된 바 있어요.



참고 : 맥도날드 신제품 '미니언 슈비버거' 후기



그 당시에는 한정 판매 메뉴였는데, 인기가 너무 좋아서 판매가 중단되고 난 이후에 재출시해달라는 요구가 끊임없이 있었어요.

이번에는 한정 판매가 아니라 둘 다 정식 메뉴라고 해요.

맥도날드 슈슈버거는 이번이 처음 출시된 거라 먹으러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슈슈버거 후기


슈슈버거의 가격은 단품 4,000원, 세트 5,500원이고, 맥런치는 4,7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404kcal, 세트는 772-940kcal 예요.



슈슈버거는 콘밀토핑번에 슈림프 패티, 토마토, 양상추, 매콤한 어니언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존의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버거와 비교하자면, 소스가 달라지고 토마토가 추가되었어요.

매콤한 맛의 슈림프버거는 작년 겨울 맥도날드에서 '스파이시 슈림프버거' 가 있긴 했어요.

하지만 그 때는 먹기 힘들 정도로 꼬릿한 냄새가 나서 평이 굉장히 호불호가 갈렸어요.

독특하다면서 좋아한 사람도 있지만, 심지어 '짬통 냄새가 난다' 면서 악평을 한 사람도 있었거든요.

저는 후자의 입장이었고요.

다행히 이번에는 거슬리는 냄새는 나지 않았어요.

맛은 매콤하다고는 하는데, 그닥 맵지는 않아요.

매운 걸 잘 드시는 분이라면 '이게 뭐가 맵다는 거지?' 라고 의아해할 정도로요.

새우패티와도 그럭저럭 잘 어울리는 편이고요.

익숙한 타르타르소스나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 대신에 약간의 매운맛을 가미한 소스가 들어간 슈림프버거라고 생각하시면 아마 비슷할 거예요.

다만 토마토가 들어간 건 별로예요.

금방 만들어서 그 자리에서 먹는게 아닌, 즉, 미리 만들어둔 제품을 받거나 포장, 딜리버리, 드라이브스루 등을 이용하면 이동하는 사이에 토마토의 수분이 슈림프 패티에 스며들어서 패티가 질척해질 거 같거든요.

전체적으로는 무난한 편인데, 그 점이 하나 아쉽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