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오늘 롯데리아에서 '숯불 바베큐버거' 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2월 초 기간한정판매 메뉴로 출시되었던 '해비버거'는 단종되었습니다.



참고 : 롯데리아 신메뉴 '해비버거' 후기




숯불바베큐버거 세트


숯불바베큐버거 가격은 단품 3,200원, 세트, 5,2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858kcal, 세트 1252kcal 로,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 제일 칼로리가 높아요.

이 정도면 최근 출시되는 버거킹의 스테이크버거 류와 비슷한 수준이에요.

일부 매장에서는 오늘 오후 5시, 선착순 50명에게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크기는 다음과 같아요.

번은 데리버거나 새우버거, 치킨버거 등과 비슷한 크기예요.

두께는 더블패티버거라서 좀 두툼한 편이고요.



숯불 바베큐 버거는 참깨번에 패티 2장, 양상추,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숯불 바베큐소스와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스는 바베큐소스라고는 하지만, 스모키한 느낌보다는 불고기버거나 데리버거 소스와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요.


더블불고기버거!



소시가 바베큐소스라고는 하지만, 스모키한 느낌보다는 불고기버거와 데리버거 소스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더블패티 버거답게 두툼한 패티가 입 안 가득 들어와 포만감이 느껴지고, 씹는 식감도 좋아요.

양상추도 잘게 자른 상태가 아닌 큼지막한 덩어리로 들어와있고, 토마토에 슬라이스 치즈까지 있어 소스 외에도 비교적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재료가 워낙 많다보니 한 입에 베어물기 힘들 정도였어요.

조금 간이 센 경향은 있지만, 이 점은 소스로 맛을 내는 불고기버거 종류라면 어쩔 수 없는 점이고요.


그러면서도 가격은 이상하리만치 저렴해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비교를 하자면 패티 1장과 슬라이스 치즈, 토마토가 추가적으로 더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숯불 바베큐버거가 200원이가 가격이 저렴해요.

슬라이스 양파가 빠졌다고 하지만, 설마 양파 몇 조각이 저 재료를 다 상쇄할만큼 비싸지는 않을 거예요.

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보다 크기는 좀 작긴 해요.

하지만 토마토도 더 들어가있고, 단품 가격이 1천원 이상 저렴해요.

현재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햄버거 중에서는 이 제품이 아마 가성비 최강이 아닐가 싶어요.

특히, 기존의 불고기버거나 데리버거의 양이 적다고 느끼셨던 분들께 추천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