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7 일상 생활기

피자스쿨 '까르보네 피자' 후기

by 히티틀러 2017. 5. 24.
728x90
반응형


까르보네 피자


까르보네 피자는 피자에 화이트 크림스파게티를 얹은 피자예요.

홈페이지에는 '느끼함과 부드러움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피자'라고 되어있어요.

크림파스타와 피자의 조합이라니, 뭔가 참 궁금해지는 조합이라서 구입해보았어요.

까르보네 피자 가격은 9,000원이에요.



까르보네 피자는 피자 위에 파스타면과 크림소스, 슬라이스 햄과 치즈가 올려져있어요.

위에는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렸고요.


파스타면은 육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뭔가 그닥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은 아니고, 호불호가 꽤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좀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보았어요.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좀 느끼하고, 햄의 짠맛의 강하긴 해요.

아예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원인은 아마 파스타면의 식감 때문이 아닐까 해요.

피자 위에 퉁퉁 불은 스파게티면의 식감이 참 낯설긴 하더라고요.

약간 질깃한 거 같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그닥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앞에서 언급했듯이 느끼함이 강해서 2-3조각 먹으면 금방 질려요.

콜라보다는 맥주 안주로 더 잘 어울리는 피자였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