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KFC

KFC 신메뉴 '파리 타워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7. 8. 18.
728x90
반응형

8월 14일, KFC에서 월드 타워버거 3종이 출시되었어요.

서울 타워버거, 동경 타워버거, 파리 타워버거가 있는데, 마지막으로 파리 타워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참고 : KFC 신메뉴 '서울 타워버거' 후기

KFC 신메뉴 '동경 타워버거' 후기




파리 타워버거 세트


파리 타워버거 가격은 단품 5,400원, 세트 7,4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741kcal, 세트 1032-1220kcal 입니다.

월드 타워버거 3종 중에서 칼로리가 제일 높아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8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동경 타워버거와 마찬가지로 일반 타워버거 포장지에 스티커를 붙여서 구분하고 있어요.



파리 타워버거는 번에 치킨패티, 치즈패티, 양상추, 슬라이스 치즈, 2가지 치즈소스가 들어가있어요.
딱 보기만 해도 치즈 범벅이에요.
치즈 패티는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더버거 시리즈와 같은 통 치즈이고요.
미리 만들어 둔 제품이 다 떨어졌을 거 같은 시간을 골라서 느지막한 시간에 갔는데, 이번에도 역시 미리 만들어준 제품을 받아서 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습은 볼 수 없었어요.
맛은 당연히 느끼해요.
기름에 튀긴 치킨에 치즈가 그렇게 범벅으로 되어 있는데 안 느끼한 게 이상한 거지요.
진짜 맥주 안주예요.
원래는 추가 금액을 내고 음료를 맥주로 변경하고 싶었는데, 쿠폰으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했을 때는 맥주 변경이 안 되어서 사용할 수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런데 왜 마늘향이 나지?


딱히 마늘향이 날만한게 없는데, 이상하게 마늘향이 났어요.
치즈 소스 하나는 짜먹는 액체 치즈인거 같고, 아마 다른 치즈소스에 마늘 같은 데 들어가있지 않나 싶어요.
워낙 느끼한 맛이 강한 제품이다보니 치킨 패티의 매콤한 맛으로도 부족해서 마늘을 넣어서 그 맛을 잡아주려했나 싶긴 하지만, 정확히 원래 레시피에 있는건지조차 잘 모르겠어요.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였네요.
게다가 치즈라는 특성상 갓 만들어 금방 먹지 않으면 매력이 많이 떨어져요.
딜리버리나 포장은 고사하고 매장에서조차도 쭉쭉 늘어나는 바삭한 치즈패티를 볼 수 없는 건 좀 많이 아쉬운 점이었어요.
이 점에 있어서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좀 더 나은 거 같아요.






이렇게 해서 이번 월드타워버거 3종을 다 먹어보았어요.
세 종류 다 그렇게 나쁜 건 아니지만, 그러다고 썩 맛있는 건 아니었어요.
일단 튀긴 패티가 2종류나 들어가다보니 너무 느끼함이 강하고, 갓 만든 버거를 받지 않는 이상 튀긴 패티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느끼기가 어려워요.
미리 만들어둔 버거를 받으면 패티가 눅눅하고 기름져서 맛이 확 떨어졌어요.
개인적으로는 동경 타워버거>서울 타워버거>파리 타워버거 순이에요.
제 입맛에는 역시 그냥 타워버거가 제일 낫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