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오픈해서 패션과 커피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개성있는 카페들이 속속 인기를 얻고 있어요.

동대문 쪽에 갔다가 멀지 않은 곳에서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1,6호선 동묘앞역 6번 출구나 2, 6호선 신당역에서는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있지만, 1,4호선 동대문역 4번 출구에서도 걸어서 15분 남짓이라서 충분히 도보로 갈 수 있어요.

카페 패션피플은 24시간 카페라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18시간 카페예요.

동대문과 평화시장 쪽은 낮보다 밤이 더 화려한 지역이다보니 야간에는 오픈하고,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문을 닫는다고 해요.





카페 패션피플 메뉴.

기본적으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음료들과 함께 파스타나 스프, 샌드위치 같은 브런치 메뉴도 판매해요.

여기는 커피나 음료 종류보다는 오히려 브런치가 더 유명하다고 하고 인기가 많다고 해요.



카페 패션피플은 내부를 전반적으로 노란 톤으로 되어있어요.

테이블 사이에 간격 자체는 넓지 않지만 공간 대비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아요.

짐이 많거나 큰 여행용 캐리어가 있다고 해도 충분히 가져와서 옆에 두고 커피를 즐길 수 있을 정도예요.



매장 내부에는 전신거울과 피팅룸이 있어요.

딱히 옷이나 패션 소품 같을 게 보이지는 않았는데, 이 카페를 찾는 패션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공간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안 그래도 제가 있던 자리 근처에서 여러 가지 옷이나 천을 테이블 위에 잔뜩 펼쳐두고 이야기를 하고 계시는 여자분들도 몇 분 계셨거든요.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자몽에이드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상큼하고 시원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적당히 달면서 약간 쌉싸름한 맛이 있고, 탄산이 짱짱해서 좋았어요.

음료 자체의 맛은 무난했지만, 탄산감 강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를 마시고 싶었던 제 취향에는 잘 맞는 선택이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신당동 193-29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