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2017.11.03 07:30
 


이틀 전인 11월 1일,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2017년 11월의 신메뉴는 '밤이 옥수로 맛있구나' 예요.



밤이 옥수로 맛있구나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는 밤과 옥수수, 자색고구마맛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이에요.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115g 기준 240kcal 입니다.

어떤 재료로 만들었는지 다 넣어서 언어 유희를 살려 이름을 참 재미있게 잘 지었어요.

이 이름 짓느라고 좀 고민하셨을 거 같아요.

영어 이름은 Marron, Corn and Sweet Potato 로 심플하지만요.

사실'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라는 이름 자체는 지난달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했을 때에도 메뉴에 있었어요.

그 때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음료인 블라브스트 메뉴였어요.

밤맛인 마론마론 블라스트, 옥수수맛인 옥수수콘 블라스트, 자색고구마 맛이 보라보라 고구마 블라스트, 이 3가지 메뉴를 합쳐서 '밤이 옥수로 맛있구나' 라고 이름붙여서 홍보했는데, 어차피 컨셉은 비슷하니 아이스크림에도 이름을 돌려막기 한 거 같아요.

세 가지 맛의 조화이다보니 아이스크림도 파스텔톤의 세가지 색으로 되어 있어요.

연보랏빛이 자색고구마맛인 거 같고, 연노랑색이 옥수수맛, 가장 연한게 아마 밤맛인 거 같아요.



색이 비슷해서 잘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작은 고구마 조각도 들어있어요.
고구마 말랭이 조각인가 했으나 식감은 좀 퍼석해서 먹으면 금방 뭉크러져요.
그냥 고구마를 삶았다가 살짝 말려놓은 거와 비슷한 느낌이라서 딱히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고구마 조각이 있는지 없는지조차 긴가민가할 정도예요.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어요.
고구마 말랭이나 맛밤조각처럼 약간의 씹히는 식감이 있었다면 먹는 재미가 더 있었을 거 같아요.


추억의 군옥수수+바밤바 아이스크림맛!


아이스크림의 맛은 추억의 군옥수수 아이스크림과 바밤바를 적당히 섞어놓은 거 같았어요.
전반적으로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참 친숙해요.
계절에 맞는 제철 식재료를 잘 살리기도 했고요.
도시적이고 세련된 맛이라기보다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좋아하실 거 같은 토속적인 느낌이 물씬 나요.
배스킨라빈스31 같은 곳이 아니라 시골의 점빵 같은 데에서 사야할 거 같기도 하고요.
부드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호하시는 분이나 기존의 군옥수수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밤이 옥수로 맛있구나 를 좋아하실 듯 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신고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