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2018.04.19 07:30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31에 가서 '파핑 트로피카' 을 먹어보았어요.

지난번 베라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야쿠르트 샤베트를 먹으러 갔을 때 매장에 있는 걸 봤는데, 신메뉴인 줄 알았거든요.

나중에 알고보니 작년 7월에 출시된 메뉴였지만요.



참고 :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야쿠르트 샤베트' 후기




파핑 트로피카


파핑 트로피카 Popping Tropical 은 파인애플과 망고패션후르츠, 키위, 이렇게 3가지 열대과일 맛으로 구성된 샤베트예요.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115g 기준으로 191kcal 로, 보통 200kcal 대인 다른 아이스크림들보다 낮은 편이에요.

전반적으로 크림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칼로리가 높고, 샤베트가 칼로리가 낮은 편이더라고요.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인지 아이스크림도 아이보리색과 노란색, 형광연두, 이렇게 3가지 색으로 되어있어요.

아마 흰색 혹은 아이보리빛이 나는 부분이 파인애플맛, 노란색 부분은 망고패션후르츠맛, 연두색 부분이 키위맛일 거 같아요.



이름에 '파핑' 이라는 단어가 있는 데에서 짐작할 수 있지만, 중간중간 파핑캔디가 콕콕 박혀있어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 그 파바바박 터지는 사탕 비슷한 건데, 좀 드문드문해요.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동남아의 맛



3가지 맛이라고는 하는데 망고패션후르츠의 맛은 잘 안 느껴지고, 파인애플과 키위맛이 전반적으로 많았어요.

아마 직원분께서 제게 떠주신 부분에 키위와 파인애플 부분이 많았나봐요.

열대과일맛 샤베트이다보니 깔끔상큼한 편이면서 레인보우 샤베트처럼 너무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먹기가 편해요.

가끔씩 파핑캔디를 씹으면 톡톡 터지는 재미도 있고요.

하지만 양 자체가 적어서 화려하게 파바박 터지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파핑캔디를 그닥 좋아하는 않는 편이라서 오히려 그 편이 제 취향에는 더 맞았지만요.

더울 때 가볍게, 부담없이 먹기 딱 좋은 아이스크림이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