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산 랩노쉬 플랫바를 다 먹어서 재구매하러 올리브영에 갔어요.



참고 : 올리브영 단백질바 '랩노쉬 플랫바' 후기



지난 번에 매장에 있던 제품을 전부 사왔는데, 아직 입고가 되지 않았어요.

워낙 작은 소도시라서 그런지 언제 입고될지도 미지수였고요.

결국 플랫바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기도 하고, 대체할만한 간식거리가 뭔가 없다 둘러보다가 사온 게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예요.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보통맛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인데, 닭가슴살 팩 뿐만 아니라 큐브나 소시지 등을 판매해요.

저는 처음 알았는데, 운동하시는 분들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진 브랜드라고 해요.

닭가슴살 육포의 경우는 순한 오리지널과 매운맛, 두 종류가 있는데, 제가 고른 건 오리지널이에요.

용량은 20g 이고, 칼로리는 50kcal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1,900원에 구입했어요.



정식 제품평은 '국내산 매실로 숙성한 국내 닭가슴살 육포'예요.

건조저장육류(살균제품)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제조원은 인천에 위치한 (주)청미식품 으로 육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원재료는 국내산 닭가슴살 86.13%, 설탕, 우리밀 진간장, 정제염, 매실액, 천일염, 마늘가루, 후추가루, 생강가루, 효모식품,양파가루, 자몽종자추출물이라고 해요.



칼로리는 20g 한 봉지 기준 50kcal 예요.

프로틴바 대신 단백질 섭취용으로 구입한 거라 단백질 함량을 봤더니 7.7g이에요.

랩노쉬 플랫바의 단백질이 9g 인 걸 감안하면 적은 편이지만, 양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았어요.

당류도 3g 밖에 없고요.



안에는 제 손가락으로는 두 마디 정도, 5cm 내외의 육포가 15조각 들어있었어요.
양 자체는 적어요.
마음만 먹으면 한 입에 톡 털어넣을 수 있을 정도예요.
이제까지 먹어본 육포는 평범한 소고기 육포였는데, 닭가슴살로 만든 육포라고 해도 딱히 퍽퍽하지는 않았어요.
닭가슴살이라고 얘기하지 않았으면 '그냥 육포구나' 하고 넘어갈 수 있는 정도예요.
오히려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더 먹기 편했어요.
육포에 시즈닝 자체도 약하게 한 건지 짜거나 달거나 하지 않고 담백한 편이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에게 간식으로 줘도 괜찮을 거 같아요.
칼로리가 낮아서 가벼운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 거 같고요.
좀 부족한 듯한 감은 있었지만, 제가 구입한 목적에는 잘 맞았던 거 같아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