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50번째

by 히티틀러 2018. 11. 14.
728x90
반응형

11월 1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번 메인 이후 2주 만이에요.



원글 :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 후기




11월 1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역시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오늘 맘스터치에서 '인크레더블버거' 라는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거든요.

사실 이번 포스팅은 쓰면서 '잘하면 메인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면서 조금은 기대했어요.

출시 1주일 전부터 맘스터치 측에서 홍보를 많이 했던 메뉴라서 대중의 관심이 많았거든요.

유입경로에는 다음 모바일이 뜨는데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글이 나오지 않아서 한참 찾았어요.

지난번처럼 추천에 들어가있어서 못 찾았던 거였어요.




11월 13일, 다음 PC 메인


하지만 다음 모바일 메인보다는 PC 메인을 통한 유입이 훨씬 많았어요.

이전에도 다음 PC메인에 올라온 적은 몇 번 있지만, 잠시 노출되었다가 내려갔기 때문에 '메인이다' 라는 거 외에는 큰 의미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PC메인 쪽이 훨씬 유입이 많았어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많이 하다보니 모바일 기기를 통한 유입이 절대다수인데, 이 글은 모바일과 PC가 큰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