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SC은행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았어요!

by 히티틀러 2014. 11. 28.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았어요.


이미지 출처 : http://www.stboston.com/blog/google-adsense-versus-yahoos-media-net/


지난 8월에 애드센스 수익금을 수령할 때는 우리은행을 통해서 수익금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SC은행)을 통해서 수령했어요.

우리은행을 이용했더니, 전신료, 송금 수수료, 중계 수수료 등의 명목으로 16달러 정도가 수수료로 빠져나갔거든요.


참고 :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에 우리은행은 안 좋아요


수수료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좀 번거롭지만 SC은행에 가서 외환통장을 개설하고 수익금 수령 계좌도 변경했어요.





지난 수요일, SC은행 측으로부터 확인 전화를 받았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꽤나 까다롭더라고요.



"무슨 용도이신가요?"

"구글 애드센스요."

"어느 나라에서 송금했나요?"

"모르는데요?"

"송금 국가를 알려주시지 않으시면 저희가 입력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은행에서는 외화송금이 되었다는 사실만 확인하고 바로 입금을 해주었기 때문에, 송금 국가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어요.

더군다나 은행 직원이 구글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알지 못해 전화 상으로 한참을 설명해야했고요.

지불 영수증에서 송금자인 Google Asia Pacific Pte.Ltd 가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서 알려주고 나서야 입금되었어요.


입금액은 수수료 없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전액을 받았고요.

은행 직원 때문에 조금 번거롭긴 했지만, 그래도 수수료를 아껴서 기분은 좋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