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4 베트남 [完]

하노이 - 인천 비엣젯항공 Vietjet air 후기

by 히티틀러 2015. 6. 24.
728x90
반응형


제가 이용한 항공편은 12월 26일 오전 1시 45분에 출발하여 오전 7시 5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VJ960 편이예요.



게이트에서 바로 비행기에 탑승하는게 아니라,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요.

인천 - 하노이 구간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참고 : 인천 - 하노이 구간 비엣젯 항공 Vietjet air 후기



비행기 기종은 출국편과 마찬가지로 에어버스 A320-200편이고, 3-3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인천에서 하노이 올 때는 자리가 정말 좁아서 다리가 꽉 꼈거든요.

그런데 돌아올 때는 같은 기종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조금 더 넓었어요.

그래도 키가 175cm 이상은 불편할 수 있으니, 키가 크신 분은 티켓팅할 때 복도쪽 좌석을 요청하시는 게 좋아요.


인천 - 하노이 구간은 이륙하자마자 물과 기내식을 제공하지만, 하노이 - 인천 구간은 밤비행기라 먼저 물만 한 통 지급해요.



기내식은 오전 6시 무렵 즈음에 아침으로 제공합니다.

기내식은 쇠고기 beef 와 닭고기 chicken 중 선택이예요.

저는 닭고기 메뉴를 골랐는데, 간장 같은 것에 조린 닭고기 조림과 야채 볶음, 밥이 나와요.

닭고기 조림은 조금 짭짤하니 먹을만한데, 밥은 너무 푸슬푸슬해요.

저가 항공에서 따뜻한 기내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맛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은 편입니다.

제가 여행할 때만 해도 핫 밀이 무료로 제공되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제공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또, 올해 3월 비엣젯 항공과 롯데리아와의 제휴로 기내식으로 롯데리아 메뉴도 제공할 계획이라는 기사를 읽었는데, 현재 제공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하노이-인천 노선 비엣젯 항공의 최대 강점은 좋은 시간대예요.

새벽 1시 45분에 출발하기 때문에 떠나는 날까지 하루 온전하게 여행할 수 있고, 비행기에서 자고 아침 8시에 인천에 도착하면 한국에서도 바로 하루 일정을 시작할 수 있어요.

그러나 비행기가 이륙하는 새벽 2시까지는 깨어있어야 한다는 점과 잠자리가 예민하신 분은 밤비행기가 많이 피곤하실 수도 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