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롯데리아

롯데리아 '강정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5. 3. 21.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강정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지난 번 희대의 망작인 라면 버거를 먹고 엄청 실망해서 그 이후로는 롯데리아를 가지 않았는데,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에 궁금해서 몇 달만에 롯데리아를 다시 방문했어요.



강정버거 세트. 

세트 가격은 5700원이고, 단품은 3700원이예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1+1 행사를 한다는 걸 봤는데, 직원에게 물어보니 삼성카드로 결제해야만 1+1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세트를 주문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둘 다 강정버거 단품 1+1 행사 중이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22일까지지만, 삼성카드 결제는 4월 12일까지 1+1 행사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강정버거는 불갈비버거너 불새버거처럼 길쭉해요.



내용물은 치킨 패티에 양상추, 마요네즈, 치즈 1장에 강정소스가 들어있어요.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양파도 들어간 거 같았는데, 소량만 들어갔는지 아니면 아예 빠졌는지 없더라고요.

저는 양파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았지만요.


큰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맛은 꽤 괜찮았어요.

강정버거의 맛의 핵심은 사실 소스잖아요.

기대했던 것처럼 닭강정과 같은 강렬한 맛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오히려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저는 매운 것을 거의 못 먹기 때문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도 안 먹거든요.

그런데 강정버거 소스는 어린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이예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부족한 소스.

좀 넉넉하게 골고루 뿌려줘야 맛이 나는데, 강정 소스를 조금 넣어줘서 실제 닭강정 맛이 나는 부분은 1/3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나머지는 그냥 치킨버거 느낌이라 두 가지 버거를 먹는 것 같았거든요.

소스를 좀 넉넉히 넣어주든가 아니면 따로라도 제공해줬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강정버거는 롯데리아 가게 되면 사먹어볼 만한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