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5 일상 생활기

핸드폰 충전기 고장

by 히티틀러 2015. 4. 7.
728x90
반응형

충전기에 핸드폰을 꽂아놓은 채로 충전을 하고 있다가 줄에 걸려서 핸드폰을 떨어뜨렸어요.

다행히 핸드폰은 큰 문제가 없는었데, 충전기 잭이 아예 아작이 났더라고요.


이번 핸드폰은 이래저래 고장이 잦아요.

구입한지 몇 달 안 되어 충전기의 접속 불량으로 새로 교환했는데, 지난 3월 초에는 메인보드에 문제가 생겨서 아예 유심 인식을 못했어요.

새 핸드폰을 살까도 생각했으나, 아직 약정이 7개월이나 남은 탓에 위약금이 메인보다 교체비용보다 비싸서 눈물을 머금고 교체했어요.

그런데 채 1달도 되지 않아서 또 문제가 발생했네요.

역시 지인 통해서 핸드폰 구매하면 안 되는 거 같아요.


근처에 있는 삼성 a/s 센터를 가서 수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물어보니, 접촉 불량이나 케이블 문제 같은 거라면 모를까 외관으로 보기에도 고장이 난 경우에는 아예 새로 사야한다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충전기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생돈 나가는게 아쉽지만, 어쩔 수가 없네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앞으로 1년간은 충전기가 고장이 나면 무상수리 및 교환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약정기간이 남았다는 증거가 필요하기 때문에, 영수증을 보관하거나 사진을 찍어두라고 하시더라고요.

당분간은 핸드폰을 조심조심 써야겠어요.

굳이 충전기 뿐만이 아니더라도 핸드폰도 하도 자주 떨어뜨려서, 이대로 쓰다가는 약정기간이 다 되기도 전에 또 고장낼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