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파파이스

파파이스 신메뉴 '치즈베이컨치킨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6. 4. 11.
728x90
반응형



파파이스에서 4월 11일, 오늘 '치즈베이컨치킨버거'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출시기념 당일 12시부터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단품을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시간 맞춰 파파이스에 갔어요.

간신히 100명 안에 들었습니다.



치즈베이컨치킨버거 콤보


치즈베이컨치킨버거 가격은 단품이 4,800원, 세트가 6,5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442kcal예요.

오늘 갓 나온 신제품이라 아직 메뉴에 올라가있지 않아 세트의 정확한 칼로리는 알 수 없지만, 버거+케이준프렌치프라이(R)+콜라(R) 를 기준으로 계산한다면  837kcal 예요.

출시기념으로 4월 12~17일까지는 단품 50% 할인행사를 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4월 11일~30일까지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어요.



치즈베이컨치킨버거는 참깨빵에 닭가슴살 치킨패티,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화이트 체다치즈, 체다치즈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치즈가 두 종류나 들어가다보니 컷팅을 할 때도 그렇고, 입에 넣을 때 진한 치즈향을 느낄 수가 있어요.

베이컨이 들어가긴 했지만, 치즈와 치킨의 비중이 커서 베이컨은 거의 있으나마나했어요.

제품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다시피 기름져요.

닭가슴살이라도 치킨 자체가 기름에 튀긴 데다가 치즈가 두 종류, 거기에 베이컨까지 추가되니 기름지지 않을 래야 않을 수가 없어요.

먹다보니 예전에 미국 남부 가정식 레스토랑인 샤이바나 Shybana 가 생각나더라고요.

왠지 미국스러운 맛이랄까요.

보통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다 먹고나서도 콜라가 어느 정도 남았는데, 짭짤하고 기름져서 햄버거만 먹었는데도 음료를 거의 다 마셨어요.

파파이스는 음료가 1회 리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리필하세요. 

그래도 야채가 좀 들어가서 파파이스 케이준 통버거 보다는 좀 나았네요.

케이준 통버거는 치킨패티에 슬라이스햄, 치즈, 피클만 들어있었고, 야채는 찾아볼 수가 없었거든요,

맛은 있지만, 자주 먹기에는 왠지 양심에 찔리는 햄버거였네요.

맥주 안주로는 강추예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