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073

맥도날드 신메뉴 '슈슈버거' 후기 지난 달에 출시되었던 치킨맥의 단종되면서, 오늘 10월 7일부터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와 '슈비버거' 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사실 '슈비버거'는 작년 7월에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홍보 메뉴로 출시된 바 있어요. 참고 : 맥도날드 신제품 '미니언 슈비버거' 후기 그 당시에는 한정 판매 메뉴였는데, 인기가 너무 좋아서 판매가 중단되고 난 이후에 재출시해달라는 요구가 끊임없이 있었어요.이번에는 한정 판매가 아니라 둘 다 정식 메뉴라고 해요.맥도날드 슈슈버거는 이번이 처음 출시된 거라 먹으러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슈슈버거 후기 슈슈버거의 가격은 단품 4,000원, 세트 5,500원이고, 맥런치는 4,700원이에요.칼로리는 단품 기준 404kcal, 세트는 772-940kcal 예요. 슈슈버거는 콘밀토핑번에 .. 2016. 10. 7.
[터키] 홍대 맛집 - 스테이 위드 쿰피르 Stay with Kumpir 오랜만에 홍대에 있는 쿰피르 음식점인 '스테이 위드 쿰피르' 를 찾았어요.쿰피르는 커다란 삶은 혹은 감자에 십자 모양으로 내서 그 안에 햄, 스위트콘, 올리브, 할라피뇨, 적채 등 각종 토핑과 소스를 넣어먹는 터키식 감자요리예요. 이스탄불의 오르타쾨이 Ortaköy 라는 지역이 쿰피르로 유명해요.우리나라에는 터키의 길거리 간식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양이 굉장히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해요.여자분들 같은 경우는 두 명이서 하나를 나눠먹기도 할 정도니까요.스테이 위드 쿰피르 같은 경우, 우리나라에서 쿰피르를 파는 몇 안 되는 음식점이예요.제가 이곳을 갔던게 2015년도 여름이었는데, 그 전부터 홍대의 독특한 맛집으로 꽤 유명세를 얻었던 맛집이었어요.지난 8월에는 '올리브쇼' 라는 프로그램에도 소개.. 2016. 10. 7.
부산 국제 영화제 보러 부산 다녀올게요! 이전에 블로그에 포스팅했던대로,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 보러 부산 다녀오겠습니다. 이것저것 하고 싶은 욕심은 많은데, 올해는 날씨도 안 좋아서 작년보다 더 걱정이 되네요. 부산에 있는 기간동안에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 블로그에 예약 글이 발행될 예정입니다. 답글이나 답방이 없더라도 이해 부탁드려요. 2016. 1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