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0

맘스터치 '리코타 샐러드' 후기 이제 봄이구나 3월이 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옷을 얇게 되니까,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신다는 분들이 부쩍 많아진 거 같아요.다이어트에는 역시 샐러드죠.콘샐러드나 코울슬로 같은 거 말고 패스트푸드점에도 샐러드를 판매해요.이전에도 몇 종류 소개하기도 했고요.맥도날드, KFC, 파파이스에는 생야채 샐러드가 1종류에 불과한데, 맘스터치는 유난히 샐러드 메뉴가 많아요.원래는 치킨샐러드, 리코타 샐러드, 망고라임샐러드 이렇게 3종이 있었는데, 망고라임샐러드는 얼마 전 단종되고 2종류만 남았어요. 참고 : 맘스터치 '치킨샐러드' 후기 지난 번 치킨샐러드에 이어 이번에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먹어봤어요.리코타 치즈샐러드는 신메뉴는 아니고, 2016년 12월 말 '리샐버거'가 출시되었을 때 같이 출시된 메뉴예요 참고 .. 2018. 3. 30.
춘천 조양동/명동 카페 -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파스텔 드 나따 본가에 내려오고 난 이후 외국 음식점 포스팅을 거의 못 하고 있어요.그럴 수 밖에 없는게 지방 소도시이다 외국 음식이라고 할만한 거 자체가 보기 드물거든요.기껏해야 베트남 음식점이나 태국 음식점 한두 개가 고작이고, 그 외에 다른 나라 음식은 찾아보기가 힘들어 아예 생각조차 안 하고 있어요.시내에 일이 있어 나가면 카페 같은 데 들려서 커피 한 잔에 디저트를 먹고 오곤 하는데, 카페 검색을 하다가 '파스텔 드 나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파스텔 드 나타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카페 브랜드예요.서울에서는 몇 년 전 에그타르트가 유행할 때 꽤 인기가 있었는데, 그 당시에 가봐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다가 에그타르트 인기가 식으면서 결국 못 갔어요.그런데 예상 외로 춘천에 매장이 있더라고요. 파.. 2018. 3. 29.
맥도날드 디저트 '오레오 맥플러리' 후기 맥플러리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디저트 중 하나예요.아이스크림콘과 초코콘이 가성비가 좋아서 상대적으로 인기는 좀 덜한 편이지만, 그래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메뉴예요.롯데리아에서도 유사한 메뉴인 '토네이도' 라는 아이스크림을 출시, 판매하기도 하고요.맥플러리의 가장 큰 특징은 베리에이션이 정말 다양하다는 점이에요,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콘 아이스크림이나 선데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초코, 딸기, 캐러멜 등 몇 가지 종류로 한정되어 있고, 거의 전세계적으로 비슷해요.반면 맥플러리는 '오레오 맥플러리'가 가장 기본적이긴 하지만, 시즌별로 여러가지 다양한 맛이 출시되기도 하고 국가별로도 다른 경우가 많아요.우리나라는 현재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를 판매하고 있지만, 이전에도 시즌.. 2018. 3. 28.
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더블 치킨맨' 후기 어제 3월 26일,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와 '빅앤더블버거'가 출시된지 보름 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참고 : 버거킹 신메뉴 '빅앤더블버거' 후기버거킹 신메뉴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후기 이번에 출시한 햄버거는 더블킹 메뉴로 '더블치킨맨' 이라는 치킨 버거예요.'그릴드 BBQ' 는 단종되었습니다. 참고 : 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그릴드BBQ' 후기 더블치킨맨 세트 더블치킨맨 가격은 단품 2,900원, 세트 3,9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608kcal, 세트 1043kcal 입니다.더블킹 햄버거 중에서는 가장 칼로리가 높아서, 크기는 작아도 거의 와퍼 세트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더블치킨맨의 지름은 약 8.5cm 이고, 높이는 약 7cm 예요.번이야 똑같은 종류를.. 2018. 3. 27.
티스토리의 선물,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후 블로거들을 선정해서 선물을 보내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요.제가 알고 있던 이벤트는 100명에게 명함을 제작해서 보내준다는 거였는데, 명함을 딱히 쓸 일이 없어서 그냥 결산 포스팅만 하고 이벤트에 딱히 응모하진 않았어요.그러고 잊고 있었는데, 자꾸 주소를 입력하라는 알림이 몇 번이나 오더라고요'티스토리 블로거가 한두 명이 아닌데, 이런 알림을 다 보내주나?' 라고 생각하면서 몇 번이나 무시했어요. 오랜만에 메일을 확인했다가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명함 제작해주는 100명 말고, 500명에게 한정판 굿즈를 보내준다고 하는데 그 이벤트에 당첨된 거였더라고요.굿즈를 수령할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해서 보내야하는데, 저 같은 사람 때문에 원래 정해진 기한은 몇 번이나 연.. 2018. 3. 26.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갈릭 김떡만' 후기 맘스터치는 원래 파파이스 계열사 쪽에서 출발했다고는 하지만, 국내 토종브랜드인 탓에 다른 데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가 많아요.그 중의 하나가 김떡만이에요.분식집에 있을 법한 메뉴인데, 맘스터치의 정식 사이드 메뉴 중 하나예요.매콤 김떡만과 갈릭 김떡만, 이렇게 2종류가 있는데, 매콤 김떡만은 엄청 맵다는 말이 많아서 얌전하게 갈릭 김떡만으로 주문해봤어요. 갈릭 김떡만 갈릭 김떡만 가격은 3,000원이고, 칼로리는 452kcal 입니다.매콤 김떡만과 가격은 동일한데, 칼로리는 매콤김떡만이 17kcal 더 높아요. 갈릭 김떡만은 김말이와 떡강정, 팝콘만두로 구성되어 있어요.몇 개인지 세어봤는데, 각각 딱 6개씩 들어있어요.우연히 숫자가 맞은 건지 아니면 매뉴얼에 정해져있어서 일부러 숫자를 만든 건지 .. 2018. 3. 23.
제 블로그가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서른여덟번째 어제인 3월 21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지난번 다음 모바일 메인이 2월 10일이었으니 약 1달 반만의 일이에요.작년에는 메인 노출이 거의 없었는데, 올해는 어찌어찌하다보니 1달에 1회는 채우게 되네요. 원글 : 롯데리아 신메뉴 '버거크닭' 후기 3월 21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메인에 올라간 글은 역시 햄버거 글로, 지난 화요일에 롯데리아에서 새로 출시된 신메뉴예요.이전부터 그랬지만, 이제 제 블로그에서 메인 가는 글들은 다 패스트푸드인 거 같아요.최근에는 사정상 여행 글을 거의 손놓아버린 상태이기 때문에 그렇기도 하지만, 패스트푸드 쪽에 대한 관심과 수요 자체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3월 21일, 카카오톡 마찬가지로 카카오톡에도 제 블로그의 글이 올라왔어요.일반적으로는.. 2018. 3. 22.
다이소 2018 봄봄 시리즈 'S2018 봄봄PU필통' 다이소는 원래 한 번 가면 전혀 계획에 없던 것도 한두 개는 집어 오게 되는 개미지옥 같은 곳이긴 해요.최근에는 다이소에서 출시하는 시즌 제품들, 그 중에서도 문구류들이 그렇게 디자인이 예쁘다고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저야 그닥 관심이 없어서 인터넷 커뮤니티니 SNS상에서 글이나 사진이 올라오면 그냥 '이쁘네' 하고 마는 수준이었으니까요.얼마전 머리끈과 물방울 퍼프를 사려고 다이소에 들렸는데, 올 봄을 맞아서 새로 출시한 2018년 봄봄 시리즈 신상품들을 한켠에 진열해놓았더라고요. 원래는 그냥 구경만 할 생각이었는데, 이 필통을 보자마자 홀린 듯이 사버렸어요.사실 지금 쓰고 있던 필통이 낡고 오래 되어서 꽤 오래전부터 바꿔야하긴 했지만, 귀찮아서 그냥저냥 미루고 있었어요.그런데 이 제품을 보고는 '나 필통.. 2018. 3. 21.
롯데리아 신메뉴 '버거크닭' 후기 3월 20일,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버거크닭'으로, 치킨버거예요.'치킨강정버거'와 '비프바베큐버거' 가 출시된지 1달 반 남짓 밖에 되지 않았고, 저 두 메뉴는 아직도 판매 중인데 뜬금없이 신메뉴 햄버거를 출시했어요신메뉴를 출시한다고 해도 사이드 메뉴나 여름을 노린 디저트일 거라고 생각해서 조금 의외였네요. 참고 : 롯데리아 신메뉴 '치킨강정버거' 후기롯데리아 '비프 바베큐버거' 후기 버거크닭 세트 버거크닭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587kcal, 세트 981kcal 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3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버거크닭은 한정 판매 메뉴로 3월 .. 2018. 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