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8

LG G4 핸드폰 또 다시 수리? - LG서비스센터 방문 저는 3년 전부터 LG G4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어요.모르는 사람은 '오래 사용하셨네요. 관리 잘 하셨나봐요.' 라고 할 지 모르겠지만, 실상은 참 파란만장해요.이미 메인보드를 2번이나 교체했거든요. 참고 : LG G4 핸드폰 수리받았어요LG G4 핸드폰 또 수리받았어요! 첫번째는 구입한지 3개월 만에 와이파이가 안 잡혀서, 두번째는 갑자기 LG로고만 뜨고 부팅이 안 되어서 서비스센터를 갔더니 메인보드를 교체해야했어요.G4 초기 기종이 이런 잔고장이 많다고 악명이 높더라고요.그 이후에는 그럭저럭 잘 사용해오고 있었어요.최근 몇 달간 배터리 소모가 비정상적으로 너무 빨라서 '배터리를 한 번 교체해야하나..?' 라는 생각을 하고 있긴 했지만요.그러다 며칠전 전원이 제멋대로 꺼지다가 LG 로고만 계속 뜨고 부.. 2018. 7. 31.
춘천 공지천 카페 - 갤러리카페 그다방 춘천 공지천 쪽은 강 전경도 좋고, 산책 코스나 운동 시설도 잘 갖춰져있고, KT&G 상상마당이나 조각공원도 있다보니 관광객과 현지인, 둘 다 많이 찾는 곳이에요.경치 좋고, 사람 많고 하다보니 그 근처에는 인기있는 카페들이 몇 군데 있어요.대표적인 곳 중 하나는 우리나라 최초의 원두커피집이라는 '이디오피아 벳' 이 있어요.원래부터 유명한 곳이었지만, 알쓸신잡에 나오면서 더 많이 알려졌어요. 참고 : 춘천 카페 - 이디오피아 벳 Ethiopia Bet Coffee 그리고 다른 곳 중 하나는 그다방이에요. 그다방은 춘천 MBC에 위치해있어요.예전에는 그냥 갤러리카페라고 불렀는데, 지금도 그렇게 통용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대중교통으로 가려면 공지천 쪽에서 내려서 언덕길을 걸어올라가야해요.자가용을 가지고 갈 .. 2018. 7. 30.
맘스터치 신메뉴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후기 7월 24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많이 나와서 4일째 맘스터치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버거로는 마살라버거가, 치킨으로느 마살라치킨와 마살라텐더, 마살라윙이 출시되었고, 사이드 메뉴로는 라이스&치킨너겟이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 후기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텐더' 후기 라이스&치킨너겟의 경우는 마살라와 치파오, 이렇게 2종류가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라이스&치킨너겟 마살라' 후기 마살라야 이번에 나오는 마살라 시리즈라고 볼 수 있지만, 치파오는 출시된지 꽤 지난 메뉴인데 뜬금없이 같이 출시되었어요.어차피 치파오 치킨이 아직도 판매 중이고, 소스만 바꾸면 되니까 곁다리로 하나 추가한 것으로 보여요.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가격은 .. 2018. 7. 27.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라이스&치킨너겟 마살라' 후기 지난 7월 23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여럿 출시되었어요.버거로는 '마살라버거' 가, 치킨으로는 마살라치킨&마살라텐더&마살라윙이, 그리고 사이드로는 라이스&치킨너겟이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 후기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텐더' 후기 라이스&치킨너겟은 마살라와 치파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어요.먼저 마살라맛부터 먹어봤습니다. 라이스&치킨너겟 마살라 라이스&치킨너겟 마살라의 가격은 4,000원이고, 칼로리는 칼로리는 428kcal 입니다.1회 제공량은 157g 으로, 할라피뇨 치킨너겟 4개와 라이스너겟이 3개 위에 마살라 소스를 뿌려서 만들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할라피뇨 너겟' 후기 위쪽에 좀 더 크고 동그란 게 라이스 너겟이고, 아래쪽에 약간 타원형이.. 2018. 7. 26.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텐더' 후기 7월 24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여럿 출시되었어요.햄버거와 치킨, 사이드메뉴가 각각 출시되었는데, 햄버거로는 '마살라버거' 가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 후기 치킨은 '마살라치킨' 이라고 홍보했지만, 실제로는 '마살라 치킨', '마살라 텐더' '마살라 윙' 이렇게 3종류가 출시되었어요.소스는 동일한데, 재료가 일반 치킨인지, 텐더인지 아니면 윙인지에 따라 구별되요.제가 먹어본 건 마살라 텐더예요. 마살라 텐더 4조각 마살라 텐더 가격은 4조각 5,000원, 8조각 9,500원, 16조각 17,000원입니다.칼로리는 4조각 기준 579kcal, 8조각 1,156kcal, 16조각 2,312kcal 입니다.참고로, 마살라 치킨 가격은 하프 사이즈 9,000원, 홀 사이즈 17.. 2018. 7. 25.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 후기 7월 23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여럿 출시되었어요.버거는 '마살라버거', 치킨은 '마살라 치킨' , 사이드 메뉴로는 '라이스&치킨너겟' 이 출시되었어요.'마살라 masala' 라는 단어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인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라고 해요.인도 커리맛의 제품이 출시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예요.버거는 아니지만 2016년 10월에 KFC에서 '트위스터 마크니' 라는 제품을 출시한 적 있고, 올 3월에는 역시 KFC에서 '치킨인디' 라는 메뉴를 출시한 바 있어요. 참고 : KFC 신메뉴 '트위스터 마크니' 후기KFC 신메뉴 '치킨인디' 후기 인도 커리는 특유의 풍미가 강렬한 데다가 적당히 이국적이면서도 너무 낯설지도 않기 때문에 활용하지 좋은 소스이긴 해요. 저는 햄버거 블로거이므로 제일 .. 2018. 7. 24.
버거킹 드링크 신메뉴 '애플 모히또' 후기 7월 23일, 버거킹에서 드링크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애플 모히또' 예요.버거킹에서 기존에 판매하던 젤리에이드 중에 '쿨그린애플 젤리에이드' 라고 사과맛이 나는 음료가 있었기에 애플모히토의 출시는 조금 의외였어요.둘 다 주문해서 맛을 비교해보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판매하지 않더라고요.아예 단종된 건 아닌거 같고, 제가 갔던 매장만 품절인 거 같아요. 애플 모히또 애플 모히또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용량은 355ml 이고, 칼로리는 157kcal 입니다.젤리에이드와 비교하면 용량은 동일하고, 가격은 500원 더 비싸요. 애플 모히또의 특징 중 하나는 생라임 슬라이스가 들어있다는 사실이에요.요새 라임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패스트푸드점에서도 생라임을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아요.하.. 2018. 7. 23.
춘천 후평동 카페 - 카페 슬로울리 Cafe Slowly 요즘 춘천에서 후평동과 만천리 인근 쪽에 주택을 개조한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많아요.오래전 그 쪽에서 몇 년간 살았던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는 격세지감을 느껴요.제가 어릴 때에는 논밭이 있던 산업단지였거든요.인스타그램에서 팔로잉하는 사람 중에 춘천 지역의 카페를 자주 소개해시는 분이 계신데, 그 분이 '카페 슬로울리 Cafe Slowly' 라는 카페를 정말 자주 가시더라고요.안 그래도 그쪽 지역 카페들을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터라 다녀왔어요. 카페 슬로울리는 정부춘천지방 합동청사 쪽에 위치해있어요.집에서 가는 대중교통 편이 마땅치 않아서 걸어가는데, 날은 덥고, 사람들은 안 보이고, 골목 안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헷갈리더라고요.다행히 큰 도로에서 골목 들어가는 입구 쪽에 표지판을 .. 2018. 7. 20.
파파이스 신메뉴 '데블스버거' 후기 지난 6월 18일, 파파이스에서 '데블스버거' 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파파이스는 수도권에서조차도 매장이 많지가 않아요.특히나 제가 사는 지역에는 파파이스 매장이 없어서 출시 소식을 들었어도 맛보지 못했어요.서울에 가면 이것저것 먹고 싶은 건 많지만, 꾹 참고 파파이스에서 햄버거르 먹었어요.저는 햄버거 블로거니까요. 데블스버거 세트 데블스버거 가격은 단품 5,200원, 세트 7,4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387kcal 입니다.세트 칼로리는 공지되어 있지 않지만, 케이준 후라이 (R) 와 콜라 (R) 을 더해서 계산해보면 821kcal 입니다. 파파이스는 정식 메뉴만 전용 포장지를 사용해요.새로 출시하는 기간 한정제품은 'NEW LIMITED TIME ONLY BRGER' 라고 쓰여진 보라색 포장.. 2018. 7.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