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5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마흔여덟번째 10월 30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또 올라왔어요.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도 역시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참고 : KFC 신메뉴 '폴인치즈치킨' 후기 10월 30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메인 간 글은 KFC에서 오늘 갓 출시된 '폴인치즈치킨'이에요.출시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침에 포스팅을 올리지 않고, 점심 때 먹은 뒤 오후 3시 무렵에 포스팅을 했어요.그런데 포스팅한지 채 1시간 남짓 밖에 안 된거 같은데, 금방 메인에 올랐어요. 왜 돌려까는 글이 자꾸 메인 갈까 왠만하면 좋은 평가를 한 글이 메인에 갔으면 좋겠는데, 이상하게도 안 좋은 이야기를 쓴 글이 메인에 더 잘 올라가요.이번 포스팅도 결론은 '치즈 좀 그만 우려먹어라 + 부먹 보다 찍먹' 이었거든요.그냥 남들보다 빨리.. 2018. 10. 30.
KFC 신메뉴 '폴인치즈치킨' 후기 10월 30일, KFC에서 치킨 신메뉴가 나왔어요.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폴인치즈치킨'이에요.폴인치즈치킨은 이전에 다른 나라에서 판매되어 인기있었던 메뉴예요.일설에 의하면 싱가포르 KFC에서 처음 개발되었다고 하는데,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판매되었어요.그쪽에서는 Cheese Chicken 혹은 Hot & Cheesy Chicken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폴인치즈치큰 Fall in Cheese Chicken' 이라고 이름 붙였어요.아마도 치즈소스가 들어간 햄버거가 '폴인치즈버거' 이기 때문에 그거와 이름을 맞춘 것으로 보여요. 참고 : KFC 신메뉴 '폴인치즈버거' 후기KFC 신메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후기 폴인치즈치킨 세트 폴인치즈치킨 가격은 1조각.. 2018. 10. 30.
버거킹 '앵그리몬스터X' 오류 수정 - 칼로리 정보 지난 10월 5일, 할로윈 기념 기간한정 판매로 버거킹으로 '앵그리 몬스터X' 라는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참고 :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몬스터X' 후기 저는 패스트푸드 매장에 가면 매장 내 메뉴판을 찍어둬요.홈페이지에 가격 정보가 아예 안 나와있는 것도 많고, 딜리버리와 매장 내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포스팅할 때 참고가 되거든요.광고사진을 보면서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확인하기도 하고, 다른 메뉴와 비교를 할 수도 있고요.이번에 버거킹에서 앵그리 몬스터X 메뉴판을 봤을 때는 별 생각이 없었어요.세트 칼로리가 1925kcal 라는 걸 보면서 '칼로리가 미쳤구나' 정도의 생각만 했을 뿐이에요.버거킹 햄버거 자체가 칼로리가 높은 제품이 많긴 하지만, 그래봤자 1500kcal 대였거든요. 하지만 포스팅을 하면.. 2018. 10. 28.
춘천 거두리 카페 - 블리블리 Vely Vely 거두리 쪽에는 맛집이나 카페들이 꽤 있어요.나름 카페거리라고도 불리는 거 같아요.사는 곳에서 그닥 먼 건 아니었지만, 걸어가기도,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애매한 거리인데다가 그쪽을 가는 버스 자체가 자주 없어서 이제까지 안 갔어요.요즘 날씨가 딱 걷기 좋은 날씨라 버거킹 가면서 산책 겸 다녀왔네요. 제가 다녀온 카페는 블리블리예요.호반베르디움/거두리주공아파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이며, 휴무는 매주 수요일입니다. 블리블리 메뉴.음료는 커피와 차, 에이드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커피는 비교적 종류가 적은데 비해 차와 허브티, 에이드는 다른 카페에 비해서 다양한 편이에요.가격은 4-5천원대입니다. 블리블리 매장은 넓고, 주로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서 화사해요.테이블이 많지 않.. 2018. 10. 27.
[부산] 02. 10/6 둘째날 - 영화의 전당 밤새 몇 번이나 잠이 깨었다.4명이 머무는 도미토리인데 한 명은 자정이 넘어서 체크인을 했고, 다른 한 명은 악몽을 꾸는 건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고, 다른 한 명은 부산국제영화제 자원봉사자인지 새벽 6시부터 부시럭거리니 제대로 잘 수가 없다.도미토리는 원래 싼 맛에 불편함을 감수하는 거라지만, 참 안 좋은 조합에 걸렸나보다.예전에 여행 다닐 때에는 10인, 16인실 도미토리에서도 지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지냈나 싶다.귀에 이어폰을 꽂고 30분 정도 뒹굴거렸지만 결국 자리를 털고 일어났다.샤워를 하고, 잠도 깰 겸 커피를 마시러 2층 라운지로 향했다. 바람은 정말 미친 듯이 불었고, 창 밖에서는 무언가 부서지는 거 같은 소리가 계속 났다.TV에서는 태풍 콩레이에 대한 긴급속보가 계속 흘.. 2018. 10. 26.
[러시아] 부산역/차이나타운 카페 - 블리녹 Blinok 부산역 건너편 뒷골목은 '차이나타운' 혹은 '초량상해거리'라고 불러요.화교 학교도 있고 오래된 중국집도 있긴 하지만, 러시아 관련한 가게들도 많아요.인근에 부산항과 여객터미널이 있어서 블라디보스토크 같은 극동지방에 사는 러시아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거든요.지금은 구소련 지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팔도의 '도시락' 라면도 부산항을 통해 들어온 러시아 사람들을 통해 전파된 거라는 카더라도 있고요.어쨌거나 차이나타운은 이름만 차이나타운이지, 실제로는 중국 관련한 가게부터 러시아나 우즈베키스탄 관련된 가게, 조지아 음식점, 필리핀 음식점까지 다문화타운에 가까워요. 목표했던 조지아 음식점을 가기 위해서 차이나타운을 갔는데, '러시아식 팬케이크전문점' 이라고 쓰여진 가게를 보였어요. 혹시 블린? 블린 блин 은 .. 2018. 10. 25.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마흔일곱번째 10월 2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또 올라왔어요.햄버거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된지 채 1주일도 안 되었는데요.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햄버거는 아니지만, 또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원글 : 버거킹 신메뉴 '크리미 모짜볼' 후기 10월 23일 다음 모바일 메인 보통은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면 어떤 글이 메인에 간 건지 금방 파악할 수 있어요.그런데 이번에는 도대체 어떤 글이 다음 메인에 간 건지를 알 수가 없었어요.F5도 눌러보고, 핸드폰 비밀모드로도 들어가보고, 한참을 낑낑댄 결과 오늘 아침에 포스팅했던 버거킹의 '크리미 모짜볼' 글이 다음 메인에 갔다는 사실을 알아낼 수 있었오요.제 글은 여행맛집 세션에 걸리는데, 이번에는 독특하게 '추천'에 있더라고요.그것도 상단이 아니라 거의 끝부분에 .. 2018. 10. 24.
버거킹 신메뉴 '크리미 모짜볼' 후기 이런 메뉴가 있었나? 버거킹에서 주문하고 난 이후 평소처럼 메뉴와 매장 내 포스터를 보다가 '크리미 모짜볼'이라고 쓰여진 걸 발견했어요.NEW 라고 쓰여진 걸 보니 신메뉴인 거 같은데, 킹박스를 주문할 때만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고 단품으로 구매할 수는 없더라고요.저거 하나 먹기 위해서 양 많은 박스밀을 먹어야할 것인가가 고민되었으나, 신메뉴를 놓치기에는 양심에 찔려서 다른 날 들려서 먹고 왔어요. 크리미 모짜볼 크리미모짜볼은 앞에서 언급했듯이 단품 판매는 않아요.와퍼주니어 박스, 불고기 와퍼주니어 박스, 롱치킨박스를 주문하면 구성 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며, 킹박스 가격은 6,900원입니다.5개가 들어있으며, 중량은 70g, 칼로리는198kcal 입니다. + 12월 4일 기준 크리미 모짜볼이 단품으로 출.. 2018. 10. 23.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마흔여섯번째 10월 20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글은 햄버거 글이에요. 원글 : 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 BBQ' 후기 10월 20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메인에 올라간 글은 버거킹 신메뉴 햄버거인 '다이나믹 BBQ' 예요.출시된 건 그저께인 금요일인데, 출시 당일에 먹고 어제 포스팅을 했어요.그닥 홍보가 된 제품이 아닌데 아침에 포스팅을 올리자마자 금방 메인에 올랐어요.요즘 티스토리 블로그가 전반적으로 방문자 수가 확 줄었고 저도 마찬가지인데, 메인 노출된 덕분에 오랜만에 하루 방문자 1만명 넘겼네요.역시 저는 햄버거 먹고 살아야하나봐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 를 눌러주세요 ^_^) 2018.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