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2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자동결제 지급 보류 - 문제 해결법 일반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은 최소 100달러(USD), 혹은 자신이 지정한 지급 기준액 이상이 되면 등록해놓은 계좌로 송금되요.보통 매달 20일 전후에 수익금이 지급되는데, 이번달은 이상하게 지급이 되지 않았어요.처음 하루이틀은 '일처리가 좀 늦어지나보다' 라고 했는데, 주말이 되도록 국내 계좌에 입급은 커녕 본사에서 지불조차 되지 않았어요. 자동 결제 보류중? 지급기준액도 넘었고, 딱히 설정을 바꾼 것도 없어요.이제까지는 문제없이 따박따박 잘 지급되었는데, 이번달은 이유도 모르게 결제 보류가 되어 있었어요.그냥 있으면 안 될 거 같아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보기로 했어요. Adsense고객센터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 로 들어가면 됩니다.애드센스 홈에서 맨 상단 .. 2018. 11. 29.
[부산] 05. 10/8 넷째날 - 해동용궁사 (2) 해수관음대불을 보고 나서 다시 경내로 내려왔더니 땅속에 반쯤 파묻혀진 입구가 있다.한자를 보니 감로약수 甘露藥水, 신비한 약수터라고 한다. 사찰에 약수터가 있는 곳은 많이 봤지만, 이렇게 반지하에 묻혀있는 건 처음이다.완전히 내려가니 몰랐던 불상이 있었다.아는 사람만 아는, 숨겨진 성수를 보는 기분이었다.바가지로 떠서 한 모금 마셔보니 신기하게도 민물이었다. "안에 동전 있다, 먹지 말자." 내 뒤에 들어온 사람이 물 안에 동전이 들어서 위생이 안 좋아보인다며 돌아나갔다.갈거면 그냥 나갈 것이지, 나보고 들으란 듯이 큰 소리로 말할 건 뭐람.물 한 바가지 다 마셨지만, 아무 탈도 나지 않았다. 대웅전 앞에도 3층 석탑이 있었다.가까이 가서 보고 싶었지만 막혀있기도 했고, 해동용궁사 자체가 아기자기하게 이.. 2018. 11. 28.
KFC 신메뉴 '로스팅비프버거' 후기 11월 27일, KFC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어요.이번에 선보인 햄버거는 '로스팅 비프버거' 로, 올해의 마지막 신메뉴 햄버거라고 해요.현재 SNS상으로 이벤트 행사 중이기 때문에 월요일에 출시되지 않으면 12월 1일에 출시될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출시되어서 후다닥 먹으러 다녀왔어요.출시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커뮤니티에 먹어봤다는 글이 몇 개 있는 걸로 봐서는 11월 초부터 서울의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로스팅비프버거 세트 로스팅비프버거 가격은 단품 4,300원, 세트 6,200원, 박스 7,900원입니다.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4,700원, 세트 6,8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399kcal, 세트 690~850kcal, 박스 1181~1341kca.. 2018. 11. 27.
춘천 육림고개 맛집 - 철든 식탁 최근 춘천에서 육림고개 인근이 핫플레이스가 도어가고 있어요.상권이 죽어버린 이 지역의 도심 재생 사업의 일환으로 청년 상인들을 유치해서 청년몰을 조성했는데, 지금까지는 성공적인 거 같아요.중심가에서 가까워서인지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갈수록 가게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철든 식탁은 철판요리 전문점이에요.옛날 육림극장 쪽에서 낭만시장 쪽으로 넘어가다보면 오른쪽으로 좁고 가파른 계단이 하나 나오는데, 그 길에 매장이 있어요.까만 문과 그 옆에 붙은 가게 이름이 전부라서 처음에는 '여기가 식당 맞나?' 약간 긴가민가하긴했어요.가만히 보니, 이전에 갔던 '카페 올라' 라는 루프탑 카페를 간 적이 있는데, 그 맞은편이었어요. 참고 : 춘천 육림고개 카페 - 카페 올라 Cafe Allla 카페 올라를 갔을 당시에.. 2018. 11. 26.
2019년 무료 토정비결 - 디지털 역술방 이제 2019년이 1달 남짓 밖에 남지 않았어요.연말이나 새해 즈음이 되면 신년 운세를 보곤 해요.원래 미신이니 오컬트 같은 데 관심이 많기도 하고, 딱히 믿고 안 믿고는 떠나서 그냥 재미삼아 보는 것도 있어요.좋은 운세가 나오면 좋은 거고, 아니라면 좀 더 신경쓰게 조심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 거니까요. 올해도 거의 막바지에 이르니 내년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이 슬슬 등장하고 있어요. 무료 토정비결 - 디지털 역술방 그 중 내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어요.자신의 생년월일과 출생시, 운세를 보고 싶은 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토정비결을 볼 수 있어요.1930년생부터 2000년생까지 가능하고, 운세는 내년 뿐만 아니라 2029년까지 약 10년 치를 볼 수 있네요. 저의 2019년 총 .. 2018. 11. 23.
[부산] 04. 10/8 넷째날 - 해동용궁사 (1) 이번 부산여행의 목표 중 하나는 '멀리 가보기' 였다.영화를 보는 건 물론 즐거웠지만, 영화 시간에 쫓겨 갔다가 '찍고만 오는 식의 관광'을 한 건 아쉬움으로 남았었다.그래서 오늘은 오후 7시에 영화 한 편만 예매해놓고, 최소 반나절은 여행다운 여행을 해볼 생각이었다.부산에 오자마자 태풍 콩레이에 후두루챱챱을 당해서 걱정했으나, 다행이 날이 좋았다.딱 어딜 가야겠다 라고 정해둔 건 아니었지만, 가고 싶은 곳 리스트를 몇 군데 적어두었다. 감천문화마을&아미비석문화마을 -> 산길범어사 -> 지하철 2번 환승해서 버스터미널까지 가야함김해 글로벌푸드타운 -> 이동시간이 김 (왕복 3시간+a)해동용궁사 -> 당첨! 게스트하우스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해운대전통시장에서 해동용궁사로 바로 가는 버스가 있다고 했다.편도.. 2018. 11. 22.
춘천 김유정역 카페 - 일상다반사 경춘선이 복선화되고 전철이 다니기 시작하면서 수혜를 본 지역 중 하나가 김유정역일 거예요.예전에는 '신남역' 이라고 불렸는데, 기차도 1시간에 1대 다니고, 버스도 잘 안 다니는 시골마을이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쉽지 않았거든요.요새는 레일바이크도 생기고, 1920년대를 대표하는 소설가 김유정의 생가도 있고, 예전 김유정역 역사를 산책길처럼 꾸며놓아서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꽤 많이 찾는 거 같아요.하지만 빨빨대며 열심히 돌아다니는 건 역시 관광객들의 몫.남춘천역에서 지하철로는 5분 밖에 안 걸리지만, 딱히 가고 싶다거나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못했어요.거의 10년만에 다녀왔는데 카페나 음식점들도 많이 생기고, 제 기억과는 전혀 딴판이더라고요. 원래는 그냥 적당히 둘러보고만 올 생각이었어요.그러다가 .. 2018. 11. 21.
[홍콩]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 딤딤섬 點點心 이번에 부산국제영화제에 가서 지인을 만나 같이 인도영화를 보았어요.영화 시작 전 몇 시간이 여유가 있어 점심 겸 저녁을 함께했는데, 멀리 가지 말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안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딤딤섬點點心, DimDimsum 은 홍콩에서 시작된 딤섬 전문섬이에요.홍콩 뿐만 아니라 상해와 대만 등에도 매장이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센텀시티점 두 군데 입점해있어요.딤딤섬 센텀시티점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입구 오른쪽은 주방인데, 유리로 된 오픈키친이에요. 직원의 안내를 받아서 안으로 들어가야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옆에는 바로 옆에는 광동식 오리구이가 대롱대롱 매달려있어요.일부러 그런 효과를 .. 2018. 11. 20.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신메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11월 19일, 맥도날드에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라는 파이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맥도날드에서 출시된 다섯번째 파이로, 현재는 애플파이만 판매 중이에요. 참고 : 맥도날드 신메뉴 '애플파이'&'블루베리 파이' 후기맥도날드 디저트 신메뉴 '리치 초콜릿 파이' 후기맥도날드 신메뉴 '콘파이' 후기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가격은 1,000원입니다.용량은 80g 이고, 칼로리는 249kcal 입니다. 파이는 종이 상자 안에 들어있어요.뜨거운 김이 빠질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있으며, 가운데 부분을 잘라먹을 수 있도록 절취선이 되어있습니다.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크기는 가로 11cm, 세로 5cm, 높이 2cm 입니다.파이지의 색깔은 초콜릿 색이었어요. 파이 안에는 하얀 크림치즈와 선홍.. 2018.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