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신메뉴 '통새우 스테이크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6. 5. 31.
728x90
반응형

어제 버거킹에서 통새우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 이렇게 2가지 신메뉴가 나왔어요.

블로그에 포스팅할 생각에 아침으로는 통새우 와퍼를, 저녁으로는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를 먹었답니다.



참고 : 버거킹 '통새우와퍼' 후기




통새우 스테이크버거


통새우 스테이크버거의 가격은 단품이 6,900원, 세트가 8,9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839kcal, 세트가 1274kcal 이에요.

통새우와퍼와 마찬가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는 콘밀토핑번에 쇠고기 패티, 갈릭페퍼 새우, 양상추,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생양파, 마요네즈, 스파이시 토마토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와퍼패티 대신에 스테이크패티가 들어가며 슬라이스 치즈가 한 장 추가되었다는 것 외에는 통새우 와퍼와 큰 차이가 없어요. 

여기도 역시 통통한 통새우가 들어가있고요.

스테이크 패티가 와퍼 패티보다 좀 두툼하다보니 와퍼보다 고기맛의 비중이 더 높아요.

빵도 와퍼 빵보다 좀 더 퍽퍽한 감이 있고요.

게다가 치즈가 들어가서인지 같은 스파이스 토마토소스라도 매콤한 맛도 덜 느껴져요.

개인적으로는 재료 사이의 조화가 더 잘 이루어지는 통새우 스테이크버거가 더 맛었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다른 부재료가 많고 쇠고기 패티의 비중이 높아서 새우의 식감은 덜 느껴지는 편이에요.

통새우의 씹히는 식감을 잘 느끼시고 싶은 분은 통새우와퍼를 주문하시거나 새우 추가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마리당 300원에 새우를 추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새우가 자꾸 삐져나와서 먹기 좀 힘들 수 있으니, 혼자 먹거나 아주 친한 사람과 드세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