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10월의 마지막 날은 할로윈데이예요.

예전에는 미국에서 즐기는 독특한 명절이나 축제 정도로 알려져있었는데, 요즘에는 우리나라에도 할로윈을 즐기는 문화가 생긴 거 같아요.

마녀나 귀신, 잭오랜턴 모양을 딴 소품들도 판매하고, 클럽이나 펍 같은데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하는 곳도 많다고 해요.

듣기로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원처럼 어린아이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도 할로윈 파티 같은 걸 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어릴 때에도 오렌지로 잭오랜턴 만들기 같은 걸 했던 기억은 있는데, 힘만 들고 귀찮아서 지금도 '그냥 그런 날이 있나보다'  하는 수준이긴 해요.

며칠 전 배스킨라빈스31에 가봤더니, '마법사의 할로윈' 이라는 신메뉴가 있더라고요.

이 제품도 할로윈데이를 노리고 출시한 시즌 메뉴 같길래 먹어보았어요.



마법사의 할로윈


마법사의 할로윈은 '쿨~한 민트향과 함께 마법 같은 할로윈의 밤' 이라는 설명이 붙어있어요.

영어 이름은 심플하게 Wizard's Haloween 이에요.

칼로리는 싱글 레귤러 (115g) 기준 253kcal 입니다.



갈색은 초콜릿인 거 같고, 설명에 민트향이 난다고 하는 걸 봐서 퍼러딩딩한 부분은 민트맛일 걸로 추정해볼 수 있어요.
간간히 빨갛고 노란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데, 그건 슈팅스타 같은데 들어간 팝핑캔디더라고요.


민트초코 슈팅스타!


맛은 그냥 팝핑캔디가 톡톡 터지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초콜릿의 묵직한 단맛이 먼저 느껴지면서 나중에는 박하사탕 같은 시원한 맛이 나요,
간간히 팝핑캔디가 버석버석 씹히면서 팍팍 터지고요.
초콜릿 부분이 많이 들어간건지 아니면 민트맛이 강하진 않은건지 그렇게 민트향이 화한 느낌이 강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뭔가 속은 느낌이었어요.
신메뉴 같지만 신메뉴 같지 않은 느낌?
팝핑캔디가 들어있다는 점만 제외하면 기존의 민트초코 아이스크림과 거의 흡사한 느낌이에요.
다만 색이 퍼러딩딩해서 마치 새로운 다른 메뉴가 나온 거 같은 느낌을 줘요.
이게 마법사가 부린 마술인 걸까요?
연금술로 납을 금으로 바꿨다고 하면서 팔았지만, 알고 보면 황동을 금이라고 거짓말해서 사기친 것처럼 신메뉴이지만 신메뉴 같지 않은 마법이요.
원래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팝핑캔디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다시 먹진 않을 거 같아요.
할로윈을 별로 신경쓰고 살지 않지만, 올해는 이 아이스크림으로 최소한의 할로윈데이 기분은 낸 셈이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거 신메뉴에요?
    왜 난 먹어본 것 같지? ㅎㅎ
    맛 설명을 봐도 먹어 본 것 같은..
    보면은 새로 나왔다고 해도 기존 맛을 베이스로 한 것도 있던데, 그런 건가?
    아리쏭~ 아리쏭~하네요.ㅋ

    2017.10.21 18: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드셔보셨을 수도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보니까 판매하다 단종시켜놓고, 시간 지나서 슬그머니 다시 판매하고... 그런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 제품도 작년 할로윈 때 나온 거 또 울궈먹는 걸 수도ㅋㅋㅋㅋ

      2017.10.21 19:28 신고 [ ADDR : EDIT/ DEL ]
  2. 슈팅스타+민트초코 비슷할까요??ㅋㅋ
    맛은 기대하고 싶지 않네요~~ㅠ

    2017.10.21 23: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거의 흡사했어요.
      색만 다르지, 맛 자체는 팝핑캔디가 있는 민트초코ㅋㅋㅋㅋ

      2017.10.23 02:01 신고 [ ADDR : EDIT/ DEL ]
  3. 어...라? 전 이거 못봤는데ㅎㅎ 아직 저희집 근처 매장엔 달고나가 붙어있습니다. 그동안 들어가보질않아서 저 녀석이 나왔는지도 몰랐군요.
    슈팅스타의 민트맛버젼일까요 ㅎㅎ 전 그래도 나름 좋아할 녀석같네요+_+

    2017.10.24 16: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달고나는 10월의 신메뉴이고, 마법사의 할로윈도 은근슬쩍 있었어요.
      실제 신메뉴인건지, 아니면 시즌 한정으로 해서 예전에 출시한 후 단종한 메뉴를 재출시한 건지 모르겠지만요.
      저는 슈팅스타, 민트초코 둘 다 안 좋아해서;;;

      2017.10.25 01:00 신고 [ ADDR : EDIT/ DEL ]
  4. 할로윈이 다가오는데 저희 동네는 챙기질 않아서... 이번엔 별일 없이 넘어가겠네요.
    (작년에는 직장에 사탕 포장해서 싹 돌렸는데, 돈이 좀 깨지더라고요ㅋㅋㅋ 올해는 안하려고요)
    이거라도 먹고 싶은데, 아직 배스킨라빈스가 공사가 안 끝났어요ㅠㅠㅠ 10월 중에 열린다고 공지해놓고 흑흑...

    2017.10.30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편의점이나 다이소만 가도 관련 상품들이나 시즌 한정 메뉴들을 파는 걸 보면 우리나라도 할로윈이 많이 대중화된 거 같긴 해요.
      물론 전 그냥 양인들의 명절.. 정도로만 생각하지만요.
      배스킨라빈스가 아직까지 공사 중이라니ㅠㅠ
      다른 지점은 없으신가요?
      좀 아쉽네요.

      2017.10.30 02:07 신고 [ ADDR : EDIT/ DEL ]
  5. 딱 제목만 봤을 때는 당연히 단호박 아이스크림일 줄 알았어요.
    핼러윈 하면 잭오랜턴이 가장 먼저 생각나서요.
    하지만 실상은 슈팅스타...ㅇ<-<
    그래도 색깔은 핼러윈답군요. +_+

    2017.10.30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할로윈보다는 마법사에 방점을 두고 만든거 같아요.
      실상은 민트초코맛 슈팅스타였지만요.
      단호박 아이스크림은 없지만, 가을 기념 단호박이랑 고구마 등으로 만든 음료는 판매하더라고요,ㅎㅎ

      2017.10.31 02:38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