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패스트푸드점 아이스크림이라면 맥도날드의 '아이스크림콘' 이나 '초코콘', 롯데리아의 '소프트콘'을 많이 생각해요.

저렴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거리니까요.

처음 출시되었을 때에는 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에 더 인기가 많았어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가 양대 산맥이지만, 버거킹에서도 아이스크림을 판매해요.

버거킹은 콘 아이스크림은 없고, 컴 아이스크림만 판매하고 있어요.



컵 아이스크림


컵 아이스크림 가격은 600원이고, 칼로리는 110kcal 입니다.

중량은 110ml 입니다.

가격은 500원인 롯데리아 소프트콘와 700원인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의 딱 중간이에요.

중량은 90g 기준인 두 제품보다 20g 이나 많은데, 칼로리는 오히려 30-40kcal 더 낮아요.



먹다보면 중간이 좀 휑한 동굴 부분이 있긴 해요.

하지만 콘 아이스크림도 사실 마찬가지인데다가 실제 먹다보면 다른 두 제품에 비해서 양이 많은 편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사실 버거킹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예요.

예전에 냉동 블루베리나 초코빵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스노우 블루베리'와 '스노우 브라우니'는 먹어본 적이 있거든요.

다만 아이스크림만 먹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진한 우유맛



바닐라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 달콤하고 시원하고 부드러운데, 우유맛이 좀 더 진한 편이에요.

살짝 '와'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도 나고요.

아이스크림 맛으로만 보면 타 브랜드와 비교해볼 때 제일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여름에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기 딱 좋아요.



한 가지 단점은 스푼이 종이스푼이라는 점이에요.
처음에는 그래도 괜찮은데, 먹을수록 스푼 끝이 갈라지고 흐느적거려서 먹기가 불편해져요.
이 점은 예전부터 느껴왔고, 제 글에서도 몇 번 언급한 적이 있어요.
그런데 몇 년째 계속 종이스푼을 사용하는 걸 보면 딱히 바꿀 생각이 없는 거 같아요.
종이스푼만 플라스틱 스푼으로 바꿔주면 참 좋을 텐데요.
이 점은 과거부터 제 글에서 몇 번 언급한 적이 있는데, 몇 년째 종이스푼을 사용하는 걸 보면 딱히 바꿀 생각이 있는 거 같진 않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버거킹에도 아이스크림이 있었군요...

    요즘 같은 재활용 쓰레기 대란을 감안하면 플라스틱 보다는
    종이 스푼이 더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

    2018.04.24 14: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거의 아이스크림하면 맥도날드 아니면 롯데리아를 떠올리시곤 하는데, 버거킹도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KFC도 컵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는 하는데, 안 가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ㅎㅎ
      종이스푼은 옛날부터 불편해서 플라스틱으로 바꿨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계속 해왔는데, 쓰레기 대란은 생각도 못했었네요.
      조금 불편함을 감수하고 그냥 써야겠어요.

      2018.04.28 02:28 신고 [ ADDR : EDIT/ DEL ]
  2. 아이스크림 맛나겠어요
    종이스푼 불편하긴하더라고요
    환경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네요.요즘 플라스틱도 안가져간다고 하더라고요ㅋ
    좋은저녁되세요~~^^

    2018.04.24 22: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종이스푼은 일단 힘이 잘 안 들어가고 먹으면 먹을 수록 흐느적거려서 불편했어요.
      막 종이도 올올히 일어나서 괜히 종이 먹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요새 재활용 쓰레기 때문에 말이 많은데, 그냥 불편함 조금 감수하고 종이스푼을 계속 써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2018.04.28 02:29 신고 [ ADDR : EDIT/ DEL ]
  3. 가성비가 좋네요 맥도날드소프트콘은 이제 창렬끼가 다분한것같아 안먹네요
    저 종이스푼은 정말 싫어요 ㅠㅠ 흐물흐물~.~

    2018.04.25 00: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싫어요ㅠㅠ
      이럴 거면 차라리 버거킹에서도 콘 아이스크림으로 파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어차피 종이컵에 담아먹나 콘에 담아먹나 그게 그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2018.04.28 02:30 신고 [ ADDR : EDIT/ DEL ]
  4. 저도 3사 아이스크림중에 버거킹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뭔가 더 진~~한맛

    2018.04.27 0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블라블라님은 드셔 보셔서 아시는군요!
      저도 선데만 먹어봤지, 컵 아이스크림은 처음이었는데, 이런 게 왜 많이 안 알려졌을까 싶었어요.

      2018.04.28 02:3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