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맘스터치

맘스터치 신메뉴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후기

by 히티틀러 2018. 7. 27.
728x90
반응형

7월 24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많이 나와서 4일째 맘스터치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버거로는 마살라버거가, 치킨으로느 마살라치킨와 마살라텐더, 마살라윙이 출시되었고, 사이드 메뉴로는 라이스&치킨너겟이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 후기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텐더' 후기



라이스&치킨너겟의 경우는 마살라와 치파오, 이렇게 2종류가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라이스&치킨너겟 마살라' 후기



마살라야 이번에 나오는 마살라 시리즈라고 볼 수 있지만, 치파오는 출시된지 꽤 지난 메뉴인데 뜬금없이 같이 출시되었어요.

어차피 치파오 치킨이 아직도 판매 중이고, 소스만 바꾸면 되니까 곁다리로 하나 추가한 것으로 보여요.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라이스&치킨너겟 치파오 가격은 4,000원입니다.

칼로리는 438kcal 로, 마살라보다 10kcal 더 높습니다.

1회 제공량은 마찬가지로 157g 으로, 할라피뇨 치킨너겟 4개에 라이스너겟 3개에 치파오 소스를 뿌렸습니다.




위쪽이 할라피뇨 치킨너겟이고, 아래쪽이 라이스너겟이에요.

할라피뇨 치킨너겟은 흔한 너겟의 모양으로 타원형이에요.

라이스너겟은 원형에 가깝고, 할라피뇨 치킨너겟보다 크기가 조금 더 커요.



할라피뇨 치킨너겟은 너겟 안에 할라피뇨 조각이 조금 들어있어요.

하지만 할라피뇨 맛이 확 나거나 혹은 매콤한 향이나 맛이 느껴지진 않아요.

매운 거 못 먹는 저도 '이게 매운 건가? 할라피뇨 들어간 거 맞나?' 싶은 수준이니까요.



라이스너겟은 크기는 좀 더 크지만, 두께는 얇야요. 
안에 크리미한 밥과 새우가 들어있어서 반으로 가르면 비린내가 좀 나요.
밥 알갱이도 언뜻언뜻 보이는데, 지난 번에도 언급했지만 약간 리조또 같은 느낌이에요.
단단하게 뭉쳐져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흐늘거려서 포크로 먹기에는 살짝 힘들어요.


마살라보다는 낫다


치파오 소스는 매콤달콤한 맛이 나면서 약간의 불맛 혹은 바베큐향 같은 훈연향이 약간 느껴져요.
소스에는 자잘한 파조각 같은 것도 좀 보이는데, 구워서 만든 양념치킨 소스의 느낌에 가까웠어요.
독특하긴 해도 어설프게 인도느낌 흉내내려한 마살라 소스보다는 익숙한 치파오 소스가 훨씬 맛있었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라이스&치킨너겟을 또 다시 주문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둘 다 딱히 그렇게 맛있는 것도 아니고, 너겟 7개에 4천원은 너무 비싸요.
그 가격이면 버거킹에서 1천원에 4개 하는 너겟킹을 16개 먹는 게 훨씬 나을 거 같아요.
하지만 치파오 소스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터라 다음에 맘스터치 가면 치파오 치킨을 먹어보고 싶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