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목요일인 2월 14일은 밸런타인데이 Valentine's Day 예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에서도 신메뉴 음료 2종이 출시되었어요.

'러브 카페 모카 Love Caffe Mocha' 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Love White Chocolate' 예요.



러브 화이트 초콜릿


러브 화이트 초콜릿 Love White Chocolate 가격은 톨 Tall 5,900원, 그란데 Grande 6,400원입니다.

칼로리는 톨 사이즈 기준 따뜻한 음료 415kcal, 아이스 300kcal 입니다.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우유 위에 밀크폼과 휘핑크림을 올리고, 딸기 드리즐을 뿌린 뒤 그 위에 하트모양 딸기 초콜릿을 얹었아요.

커피가 들어가지 않는 논 커피 Non-Coffee 음료입니다.



생각보다 안 다네



맛 자체는 단맛이 덜한 딸기 우유 느낌이에요.

광고 사진을 봤을 때에는 달고 달고 또 달 줄 알았어요.

일반 밀크 초콜릿보다 화이트 초콜릿이 더 단 편인데도, 그 위에 시럽과 초콜릿이 더해지는 거니까요.

실제 마셔보니 달달하긴 하지만, 막 이가 시릴 정도로 극강의 단맛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딸기 드리즐 때문에 달달한 향이 먼저 코 끝에 닿아서 혀로 느껴지는 맛보다는 더 달콤하다가 체감되는 듯 해요.

나름 이런 게 사랑의 묘약인가? 싶기도 했어요. 

커피가 들어있지 않고, 우유가 많아서 마시기 부드러워요.

아침 공복에 마셔도 부담이 없고,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도 좋을 거 같아요.



이 음료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건 역시 하트 모양 초콜릿이에요

빨간 하트 초콜릿 덕분에 비주얼도 살고, 발렌타인데이 느낌도 물씬 나고요.

하트 초콜릿 토핑은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단종될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초콜릿을 음료에 녹였더니 연한 분홍빛이 나던 음료가 이렇게 귤색 음료로 바뀌었어요.

아마도 초콜릿의 붉은색을 내는데 황색 색소를 쓰지 않았나 싶어요.

그닥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은 아니므로 예쁠 때 빨리 먹는 게 최고입니다.



2월 8일부터 밸런타인 음료 구매시 친환경 우드 스틱을 같이 제공한다고 해요.
받아보니 이전부터 제공하던 나무 스터 stir 에 VALENTINE`S DAY ♡ 라고 써놓은 게 전부예요.
발렌타인데이의 감성이 많이 나는 것도 아니고 딱히 음료를 마실 때 필요한 것도 아닌데, 굳이 제공해야할 필요가 있나 싶어요.
최근 스타벅스에서는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다회용컵에 음료를 제공하고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빨대를 사용하는 등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우드스틱도 엄밀하게 이야기하면 일회용품이니까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역시 데테일한 정보가 살아있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ㅎ
    저는 스틱이 순간 자로 보였습니다 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2019.02.08 13: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닛ㅋㅋㅋㅋ 그런 부작용이ㅋㅋㅋㅋ
      순간 '컵사이즈도 자로 재야했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사이다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2019.02.08 16:41 신고 [ ADDR : EDIT/ DEL ]
  2. 사랑의 묘약맛이 어떤건지 궁금해서 먹고 싶어졌어요. ㅋ

    2019.02.08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궁금합니다.
      사랑의 묘약이란 대체 어떤 맛일까...
      일단 달달하니 기부니가 조금은 좋아져서 세상이 행복하게 보이긴 하더라고요ㅎㅎ

      2019.02.08 16:42 신고 [ ADDR : EDIT/ DEL ]
  3. 저도 이거 마셔봐야겠어요!
    하트 초콜릿이 귀엽네요 ㅎㅎ

    2019.02.09 00: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트초콜릿이 정말 시선강탈이었어요.
      다들 이거 때문에 러브 카페모카랑 러브 화이트 초콜릿 주문하시는 거 같더라고요ㅎㅎ

      2019.02.09 13:31 신고 [ ADDR : EDIT/ DEL ]
  4. 호... 발렌타이데이가 오고 있군요. ㅎ 하트와 초콜릿. 진짜 딱 맞는 상품인 것 같은데요. 비주얼도 그렇고.

    2019.02.10 17: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이 러브 화이트 초콜렛은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ㅋㅋㅋ
    스타벅스 인스타에서 라이브를 진행하고 거기서 제조과정을 보여줬는데
    시럽에 우유 조금을 넣고 컵을 빙글빙글 돌려서 섞은다음 우유를 붓고 휘핑과 초콜릿을 올려 마무리..
    이게 5900원이냐고 채팅에 충격과 공포로 난리였었습니다..ㅎㅎ
    저 하트 초콜릿은 비트로 색상을 냈다고 하던데 녹으면 저렇게 노란색이 되어서 사람들이 밥을 챙겨 비비면 되냐고 농담도 ..ㅜ

    2019.02.10 23: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안하니만 못한 인스타라이브였네요.
      저는 일단 만드는 과정은 모르니까 '이게 5900원이야?' 하는 생각은 안 들었는데, 마지막에 노란색은 좀 충격적이었어요.
      황색1호로 색냈나? 싶었는데 비트라니 더 충격적이네요.

      2019.02.12 01:1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