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 공차에서 2020년 봄 시즌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 무렵의 신메뉴는 작년에서 그랬듯이 딸기 메뉴입니다.
오늘 출시된 신메뉴 음료는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티, 이렇게 4종류 입니다.
딸기품은 패션후르츠티
제가 마셔본 메뉴는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티입니다.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티는 얼그레이와 히비스커스, 패션후르츠티에 딸기 슬라이스와 화이트펄을 넣고, 로즈마리로 가니쉬한 음료입니다.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 하나 뿐이며, 가격은 4,900원입니다.
칼로리는 점보 사이즈 454ml 기준 195kcal 입니다.
당도는 직원분이 30%를 추천하기에 그대로 했습니다.
주문은 아이스만 가능합니다.
이 메뉴 뿐만 아니라 이번 2020 봄 시즌에 출시한 신메뉴들이 전부 아이스만 가능하고, 따뜻한 음료는 판매하지 않아요.
진짜 우리나라가 얼죽아의 나라인가봐요.
검붉은 음료 안에는 뭉글뭉글한 덩어리가 들어있고, 아래에는 검은 게 가라앉아있어요.
음료를 받았을 때 아래까지 빨대를 넣어서 잘 섞어 마시라고 했어요.
윗부분만 마셨을때에는 단맛을 약간 가미한 과일 가향차 비슷했는데, 아래쪽은 시럽이 들어가있는지 달달해요.
화이트펄은 이렇게 생겼어요.
보통 버블티에 들어가있는 건 진주를 닮았다고 해서 쩐주 珍珠 혹은 펄 pearl 이라고 하는데, 이건 타피오카 라는 뿌리 식물에서 나온 녹말로 만들어요.
화이트펄은 마찬가지로 동글동글한 모양인데, 색깔은 반투명해요.
이건 해초 추출물로 만들었다고 한데, 쫄깃하긴 하지만 타피오카 펄하고는 식감이 조금 달라요.
곤약이랑 약간 비슷한 거 같기도 했는데, 뜨거운 음료에 넣으면 왠지 녹아버릴 거 같기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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