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GS25

GS25 모짜렐라 치즈폭탄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20. 9. 21.
728x90
반응형



편의점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버거는 없을까?



요즘 편의점 햄버거를 하나둘 사먹어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적으로 편의점 햄버거는 비슷한 가격 대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보다 퀄리티가 떨어져요.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주문 즉시 만들어서 제공되고, 미리 만들어서 온장고에 홀딩한 제품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폐기해요.

하지만 편의점 햄버거는 공장에서 만들어서 냉장으로 유통 및 보관하다가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제품이니 시간도 걸리고, 맛도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가장 큰 차이는 야채지만, 이건 아예 대결 자체가 불가능한 부분이니 패스.

그렇다면 나머지 부분 중에서 그나마 겨뤄볼만한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치즈가 떠올랐어요.

치즈는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는 식재료예요.

특히나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더버거나 버거킹의 통모짜와퍼 등 치즈가 메인인 버거의 경우, 갓 만든 제품을 매장에서 바로 먹지 않는 이상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떨어져요.

편의점 햄버거는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니까 치즈가 많이 들어간 제품이라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GS25 모짜렐라 치즈폭탄버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GS25 에서 판매하는 모짜렐라 치즈폭탄버거예요.

영어 이름은 Cheese Bomb Burger 예요.

가격은 2,600원입니다.

중량은 195g 입니다.



원재료는 신불고기패티 [돼지고기, 닭고기, 불고기양념장, 양파, 정백당], 빵류 [밀가루, 기타과당, 효모, 채종유, 참깨]. 가공치즈 [모짜렐라 치즈, 렌넷카제인, 쇼트닝, 유크림, 변성전분]. 비앙카피자치즈 [모짜아나, 자연치즈, 분말셀룰로스], 양상추, 베이큐소스 [설탕, 발효식초, 토마토페이스트, 토마토케첩, 기타과당], 소프트체다치즈소스, 마일드소스, 마요네즈입니다.

신불고기 패티는 37.07% 이며, 돼지고기 35.09%, 닭고기 안심 33.14%로 구성되어있고, 빵류 25.37%, 가공치즈 9.76% 입니다.

제조원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하고 있는 (주)델리캡입니다.



총 내용량 195g 기준 549kcal 입니다.

영양성분은 나트륨 1,267mg, 탄수화물 45g, 당류 13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13mg, 단백질 29g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폭탄버거는 번에 패티 2장, 치즈 2장, 양상추로 구성되어 있고, 소스는 마요네즈와 바비큐 소스인 거 같아요.



치즈는 어디 갔어



치즈는 패티 위에 한 장, 패티 사이에 한 장, 이렇게 2장이 들어있는데, 잘 안 보여요.

이름이 치즈 폭탄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민망한 수준이에요.



포장지에는 전자렌지 700W 기준 50초, 1000W 기준 40초라고 나와있는데, 치즈가 녹을 시간을 좀 더 주기 위해서 나와있는 시간보다 좀 더 돌렸어요.

그런데 치즈가 너무 멀쩡해요.

모짜렐라 치즈라는데, 치즈가 녹는다거나 늘어나는 거 같은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어요.

가격을 생각하면 자연치즈가 아닐 수도 있지만, 이 정도로 딱딱할까? 싶어요.

심지어 치즈의 온도조차 미지근해요.




더블 불고기버거



패티에서는 불고기 소스 맛이 났고, 양상추는 너무 흐느적거리고 질겨서 결국 그냥 빼고 먹었어요.

치즈는 정말 아무런 맛도 안 났어요.

소스 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치즈만 따로 떼어 먹어봤는데도 아무 맛도, 씹는 식감도 안 느껴져요.

심지어 짠맛도 없어요.

되도 않는 모짜렐라 치즈 대신 마트에서 파는 노란색 슬라이스 치즈를 넣어줬으면 더 나았을 거 같아요.

사실상 번 + 불고기맛나는 패티 2장이다보니 그냥 더블불고기버거 맛이에요.

불고기버거를 먹을 거라면 맥도날드에 가서 2천원짜리 불고기버거를 먹는 게 낫죠.

구입한 돈이 진심 아까웠고, 재구매 의사는 0%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

'편의점 햄버거 > GS25'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편의점 햄버거 신상 군모닝버거 후기  (14) 202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