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여행 정보2015. 6. 6. 08:30
 


728x90
반응형

카메라 배터리는 소모품인데다가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자기기 매장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아요.

여행 가기 전에 카메라 배터리를 하나 살 생각에 본사에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홈페이지나 온라인 상으로 구입하라고 하더라고요.

택배 기다리기에는 일정이 조금 빠듯할 거 같가도 하고, 마땅히 택배를 받아줄만한 사람도 없어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냐고 물어봤더니 이곳을 알려주었어요.



캐논스토어 서울역점 디지털오케이


캐논 카메라 정식 대리점이예요.

서울역 4번 출구에서 직진해서 2-3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서울역이면 여러 모로 교통로 편리하니 서울에 사시는 분이나 급하게 캐논 카메라 소모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볼만 해요.

하지만 모든 카메라 부품을 다 보유하고 있는 게 아니라서 방문 전에 자기가 찾는 제품이 있는지 미리 문의해보는 것도 좋아요.


명함도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인 http://www.digitalok.co.kr 에서 인터넷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낭여행 하시는 분들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무조건 정품을 구입하세요.

지난 베트남 여행을 가기 전에 이곳에서 배터리를 구입했거든요

직원 분께 정품배터리와 호환배터리의 차이가 무엇인지 물어봤더니 "수명이 짧다"라고 하셨어요.

카메라 배터리는 어차피 소모품이니 전체 수명이 짧은 줄 알았더니,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이야기였어요.

실제 호환배터리를 써보니 사용 가능 시간인 정품의 1/2 정도도 채 안 되는 거 같아요.

보조배터리로 사용한다면 모를까 메인 배터리로 사용하기는 힘들고, 특히 배낭여행해서 자주 충전하기 힘들도 사진을 많이 찍을 때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꼭 정품 사서 쓰세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는 가난해서 호환배터리만 쓰고있는데 카메라의 배터리 잔량표시가 정확하게 표시 안되는 문제점도 있더군요.. 배터리 전력이 풀이었다가 한칸 줄은뒤는 30분도 안되서 꺼져버리곤해서 좀 불편한데..돈이 없어서..ㅠㅠ 그리고 소피아에서 이스탄불은..2013년에 이스탄불 갔었는데 정말 최악이었거든요..그래서 두 번 다시는 터키땅은 밟지 않겠다 해서 일부러 안갔어요. 그래서 한국 귀국했다가 이제 다시 어찌하다보니 중국 와있네요 ㅠㅠ

    2015.06.07 13: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가격 때문에 호환샀다가 지난번 여행 때 고생해서 이번에는 큰 맘 먹고 질렀어요.
      4만원이 훌쩍 넘더라고요 ㅠㅠ

      2015.06.09 03:42 신고 [ ADDR : EDIT/ DEL ]
  2. 정품이구말구요~~ ㅎㅎ
    반드시 정품만을 구입해아만합니다.
    정품인 이유와 정품이 비싼 이유를 체험하는 일은 끔찍한 일입니다. ㅎㅎ

    2015.06.07 20: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정품이 달래 정품인게 아닌거 같아요.
      호환샀다가 고생한 이후로 눈 딱 감고 질렀어요.

      2015.06.09 03:43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