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 100 망고젤리


LOT100 망고젤리는 지난 1월에 말레이시아에서 사온 기념품 중 하나예요.

말레이시아 여행 다녀온 사람들이 많이 사오는 제품 중 하나더라고요.

현지에 가보니 포도맛, 딸기맛, 망고맛 등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당연히 망고맛을 골라왔어요. 

망고젤리를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큰 사이즈도 없고, 작은 사이즈도 몇 개 안 남아있어서 작은 것만 두 개 사왔어요.



영양성분표.

1회 제공량은 28g으로, 한 팩은 총 5.4회 제공량이에요.

1회 제공량의 칼로리는 447KJ, 약 106kcal 정도 되요.



젤리는 낱개포장되어 있는데, 한 팩에 약 20개 정도 들어있어요.



봉지를 뜯으면 노란 망고빛의 젤리가 들어있어요.

젤리는 너무 질기지 않으면서도 씹을수록 달콤하고 쫀득해요.

그리고 입 안에 망고 향기가 확 퍼져요.

인공적인 망고향이 아니라 망고 생과에서 나는 거 같은 향기라서 마치 망고 과육을 먹는 거 같은 기분마저 들어요, 

왜 사람들이 말레이시아 가서 사오는지 알겠더라고요. 







여행을 다녀오고 난 뒤 세븐일레븐에서 이 제품을 파는 것을 발견했어요.

요즘에는 대형마트에서도 이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를 몇 가지 팔더라고요.

망고젤리가 꽤 맛있어서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져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맛있는데 편의점에서도 판다니 솔깃해요 ㅋㅋㅋ은근 생망고향을 구현한 제품이 드물더라구요 ㅋㅋㅋㅋ

    2016.07.10 2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세븐일레븐에서는 좀 작은 사이즈를 팔고, 마트에서는 좀 큰 사이즈를 팔아요.
      망고맛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맛의 젤리가 섞여있는 믹스버전도 있으니 관심있으면 한 번 구입해보세요!

      2016.07.10 23:33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 이거 태국여행갔다온 지인이 줘서 먹어봤네요 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2016.07.10 21: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거 진짜 맛있죠?ㅎㅎㅎ
      제가 젤리 같은 걸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생과 같은 망고향이 너무 좋아서 진짜 숨겨놓고 먹어야했어요.
      좀 꺼내기 힘든데 둬야 덜 먹지, 그렇지 않으면 까먹고 난 봉지가 수북하게 쌓이더라고요.

      2016.07.10 23:34 신고 [ ADDR : EDIT/ DEL ]
  3. 망고젤리라~ 맛이 어떨지 알겠지만,
    먹어는 보고 싶네요.ㅋㅋㅋ

    2016.07.11 0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롯데마트에 보니까 팔더라고요.
      한 번 드셔보세요!!!
      보통 망고젤리보다 훨씬 진하고 맛있어요.

      2016.07.11 01:29 신고 [ ADDR : EDIT/ DEL ]
  4. 망고는 역시 진리네염!!!!!

    2016.07.11 01: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우리나라에 처음 망고맛 음료가 등장했을 때는 맛이 없다고 생각햇거든요.
      그런데 동남아 다녀와서 망고의 참맛을 깨달았어요!!

      2016.07.11 01:30 신고 [ ADDR : EDIT/ DEL ]
  5. 쫀듯하면서 망고맛이 퍼진다니
    맛있을것 같네요...
    전 말레이시아에서 길거리 음식만 먹어서 ㅠㅠ

    2016.07.11 07: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길거리 음식 많이 먹고 다녔어요ㅎㅎㅎ
      이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샀는데, 맛있더라고요.
      친구들에게도 맛보라고 몇 개씩 나눠줬는데, 다른 선물을 다 빼고 이게 제일 인기였어요!

      2016.07.11 11:02 신고 [ ADDR : EDIT/ DEL ]
  6. 망고는 빙수로 먹어도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도
    그냥 먹어도 다 맛난 거 같아요:-)ㅋㅋ

    2016.07.11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진짜 망고는 진리예요.
      뭘로 먹어도 다 맛있음ㅋㅋㅋㅋ
      아, 덜익은 푸른망고는 제외요!

      2016.07.11 13:46 신고 [ ADDR : EDIT/ DEL ]
  7. 이 젤리 반포점 출장 갔다가 맛본 적이 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2016.07.11 14: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하도 유명하다길래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하나 먹어보고 정말 눈이 홱 떠졌어요.
      망고향이나 맛이 진짜 생망고 느낌이더라고요ㅎㅎ

      2016.07.12 00:21 신고 [ ADDR : EDIT/ DEL ]
  8. 이거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까면 기본 3개는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2016.07.14 09: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헉! 3개 밖에 안 드시나요?
      전 정신줄 놓고 먹었더니 막 쓰레기 쌓여있던데요;;;;;

      2016.07.14 15:0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