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6 일상 생활기

영등포 여의도 벚꽃 축제 다녀왔어요!

by 히티틀러 2016. 4. 7.
728x90
반응형

봄은 짧고, 벚꽃철은 더더욱 짧지요.

지금 서울은 벚꽃이 한창이에요.

어제 여의도에 벚꽃 구경 다녀왔어요.

이번주 내로 가야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던 참이었는데, 비소식이 있다고 해서 서둘러 다녀왔네요.



벚꽃길 가는 길에 아파트 단지 내에도 벚꽃이 피어있어요.



본격적인 벚꽃길에 들어섰어요.





평일 오후에 갔는데도 축제철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벚꽃은 한창 장관을 이루어서 하늘을 하얗게 수놓고 있어요.

거리를 그냥 걷기만 해도 벚꽃 터널을 걷는 기분이에요.



곳곳에는 대표적인 봄꽃 중 하나인 개나리도 찬조출연해주시고요.



샛강 다리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더 예뻤어요.




길을 걷다가 하늘을 올려다보면 눈송이 같은 벚꽃이 쏟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바람이 불었으면 정말 꽃잎 한 알 한 알이 흩났렸을 거예요.





한창 물 오른 꽃잎 하나, 나무 둥치에서 자라나는 새싹 하나에 봄의 생기와 활력이 느껴지는 듯 했어요.



한참 걷다가 뒤를 돌아보면 또 다른 느낌이에요.



국회의사당 옆길은 현재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기긴이라 통제 중이에요.
사람도 많고, 배터리도 얼마 없어서 적당히 걸어다니면서 구경했어요.
사실 눈이 제일 훌륭한 카메라이니까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