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16

KFC 신메뉴 '스윗루터버거' 후기 어제 2월 27일, KFC에서 신메뉴가 여럿 출시되었어요.'하이에그 베이컨버거' 가 출시된지 1달 남짓 밖에 안 되었던 터라 당분간은 신메뉴 출시가 없겠거니 하고 방심하고 있다가 아침에 햄버거 신메뉴 출시 소식을 듣고 좀 놀랐어요. 참고 : KFC 신메뉴 '하이에그 베이컨버거' 후기 이번에 햄버거로는 '스윗루터버거'와 '켄터키바베큐버거' 2종류가, 사이드로는 '고구마지롱 치즈스틱'과 ;애플 타르트' 2종류, 총 4종류의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어차피 다 먹을 거지만, 제일 먼저 먹어본 메뉴는 '스윗루터버거'예요. 스윗루터버거 세트 스윗루터버거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입니다.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4,600원, 세트 6,600원입니다.출시 기념으로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단품 구매.. 2018. 2. 28.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신메뉴 '상하이 치킨스낵랩' 후기 2월 26일, 어제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행복의 나라 메뉴가 출시되었어요.처음에 홈페이지에서 보고 "뭐가 신메뉴지?" 싶었어요.치킨스낵랩은 기존에도 있었던 메뉴거든요.자세히 보니 이름이 조금 달라졌어요.예전에 판매하던 메뉴는 '맥스파이시 치킨스낵랩' 이었는데, 어제 새로 나온 메뉴 이름은 '상하이 치킨스낵랩' 이었어요.그리고 스파이시 비프스낵랩은 메뉴에 없는 걸로 보아 단종된 거 같아요. 참고 :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치킨스낵랩' 후기맥도날드 '스파이시 비프스낵랩' 후기 상하이 치킨스낵랩 상하이 치킨스낵랩은 행복의 나라 메뉴라서 단품 판매가 기본이에요.가격은 2,000원이고, 칼로리는 280kcal 입니다.딜리버리 가격은 2,600원입니다.이전에 판매하던 맥스파이시 치킨스낵랩과 가격은 동일한데, 칼로리는 .. 2018. 2. 27.
춘천 낙원동/중앙로 맛집 - 헬로 데일리 그린 시내에 갔다가 '헬로 데일리 그린 Hello Daily Green' 이라는 가게를 다녀왔어요.춘천 최초의 오픈토스트 가게라는데, 2월 초에 오픈했다고 하니 이제 갓 한 달 된 따끈따끈한 가게예요.위치는 중앙로에서 성수고등학교 정문 쪽으로 향하는 길 중간 즈음에 위치하고 있어요.중앙로와 명동 쪽에서는 걸어서 5분 이내이고, 춘천역에서는 15분 정도 걸려요.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7시 반까지입니다.들어가는 문의 높이가 낮은 편이라서 키가 크신 분들은 숙이고 들어가셔야 해요. 가게는 아담해요.내부에는 2인용 테이블 5개가 놓여져 있는데, 진짜 10명 들어오면 꽉 찰 거 같아요.실내 인테리어는 화이트&그린 톤으로 해놓아서 깔끔해보.. 2018. 2. 26.
진짜 이런 걸 부탁하는 사람이 있었던 걸까? 얼마 전, 버거킹을 다녀왔을 때 일이에요.주문을 하고 난 후, 평소처럼 '뭐 달라진 거 없나. 내가 모르던 메뉴가 있지는 않을까' 하면서 메뉴판을 보고 있다가 우연히 계산대에 붙어있는 종이를 하나 발견했어요. 1번은 그래도 충분히 이해가 갔어요.음료를 나눠마신다거나 여러 가지 상황으로 컵 하나 줄 수 있는지 물어보는 정도는 크게 상식선에서 벗어나는 부탁인 거 같지는 않았거든요.하지만 2번은 좀 충격적이었어요.딱 보자마자 '이런 걸 부탁하는 사람도 있어?' 싶었어요.이제까지 패스트푸드점을 수도 없이 많이 했지만, 저런 부탁을 하는 사람이 있을 거라고 상상도 못했어요.간혹 음식점에서는 어린 아이들 동반한 경우 이유식 같은 걸 데워달라고 부탁하는 사람이 있다고는 들었어요.음식점이야 다른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 2018. 2. 23.
맘스터치 신메뉴 '치킨커틀렛버거' 후기 2월 22일, 무슨 날일 것도 같지만 아무 것도 아닌 날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어요.가장 최근에 출시된 햄버거가 작년 8월 22일에 출시된 '딥치즈버거' 였으니, 무려 반 년만에 나오는 신메뉴네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딥치즈버거' 후기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치킨커틀렛버거' 예요. 치킨커틀렛버거 세트 치킨커틀렛버거 가격은 단품 3,200원, 세트 5,4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469kcal, 세트 919kcal 입니다. 맘스터치 치킨커틀렛버거 크기는 지름이 약 9cm 이고, 높이는 6cm 내외예요.원래 사진빨을 믿으면 안 되지만 좀 더 두툼할 줄 알았는데, 그냥 보통 사이즈였어요. 치킨커틀렛버거는 번에 통가슴살패티, 채썬양상추, 우스터 소스,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치킨.. 2018. 2. 22.
KFC '치킨샐러드' 후기 명절도 끝났으니 슬슬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야할 때가 되었어요.다이어트에는 역시 샐러드죠.예전에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샐러드라고 하면 콘샐러드나 코울슬로처럼 미리 시즈닝이 다 되어 있는 제품만 판매했다면, 요즘에는 매장에서 야채를 가지고 직접 샐러드를 만들어 파는 경우가 늘고 있어요.맥도날드는 '제주 감귤 샐러드', 파파이스의 '케이준 치킨샐러드', 맘스터치의 '치킨샐러드' 등이 바로 그런 샐러드 메뉴들이에요. 참고 : 맥도날드 '제주 감귤 샐러드' 후기맘스터치 '치킨샐러드' 후기 시판되는 콘샐러드 같은 건 너무 달거나 시거나 자극적이라서 안 좋아하는 저로써는 반가운 일이에요.KFC에도 '치킨샐러드' 를 판매하고 있어요.사실 출시된 건 작년 하반기 즈음으로 기억하는데, 어쩌다보니 계속 못 먹고 있다가 .. 2018. 2. 19.
[대만] 춘천 죽림동/명동 맛집 - 위안비오 Yuan Bao 춘천에 대만 음식점이 있네? 명동에 갔다가 대만 음식점이 있는 걸 보고 반가웠어요.요즘 서울 쪽에는 대만 음식점들이 꽤 많아요.한국 사람들에게 워낙 대만이 인기 여행지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대만 음식에 친숙해졌고, 우육면이나 딤섬 같은 음식을 파는 곳들이 최근 1-2년 사이에 급격하게 늘어났어요.춘천은 워낙 외국 음식의 불모지라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완전 시가지에 대만 음식점이라고 하니 반갑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꼭 한 번 가봐야지, 라면서 벼르고 있던 차에 다녀왔어요. 위안바오는 춘천 명동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명동에서 춘천 중앙시장(낭만시장) 가는 방향인데, 시장 입구 조금 못 미쳐있어요.2층이긴 하지만, 뒷골목도 아니고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찾기 쉬워요.영업시간은 오.. 2018. 2. 12.
제 블로그가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서른 일곱번째 2월 10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지난 1월 31일에 노출된 이후 열흘 만이에요. 원글 :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 후기 2월 10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노출된 글은 역시나 햄버거 글로, 평창 올림픽 기념으로 출시된 맥모닝 메뉴예요.지난번 메인 노출글도 맥도날드 평창올림픽 기념 메뉴인 '평창 한우 시그니처버거'였는데, 전혀 의도치 않게 올림픽 특수를 제가 누리네요.언제부터 메인에 노출된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오후나 저녁 무렵부터이지 않을까 싶어요.낮에 확인했을 때는 방문자 수가 평균적이었는데, 저녁 무렵 무심코 확인해보고 깜짝 놀랐거든요. 2월 10일, 카카오톡 메인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카카오톡에도 글이 올라갔어요.지난번은 비교.. 2018. 2. 11.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후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서 2월 7일에 맥도날드에 신메뉴 3가지 출시되었어요.버거로는'골든 포테이토 버거'가 출시되었고, 맥모닝 메뉴도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와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이렇게 2종류가 출시되었어요. 참고 : 맥도날드 신메뉴 '골든 포테이토 버거' 후기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 후기 마지막으로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을 먹었습니다.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콤보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가격은 단품 3,100원, 세트 3,9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430kcal, 세트 595kcal 입니다.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동일하고 칼로리는 8kcal 더 낮습니다머핀 안에 이미 감자가 들어있기 때문에 굳이 해.. 2018. 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