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7

KFC 신메뉴 켄터키 치킨버거 스파이시 후기 3월 31일, 3월의 마지막날에 KFC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나왔어요.전혀 예상하지 못한 신메뉴 출시라서 좀 놀랐네요.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햄버거는 '켄터키 치킨버거 스파이시' 예요.3주 전인 3월 10일에 출시된 '켄터키 치킨버거' 의 후속작이라고 볼 수 있어요. 참고 : KFC 신메뉴 켄터키 치킨버거 후기 켄터키 치킨버거 스파이시 세트 켄터치 치킨버거 스파이시 가격은 단품 4,900원, 세트 6,800원, 박스밀 8,600원입니다.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5,400원, 세트 7,6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632kcal, 세트 787~941kcal, 박스1,226~1,386kcal 입니다.중량은 단품 224g, 세트 666g 입니다.켄터키 치킨버거와 비교해봤을 때, 가격은 동일하며 칼로리는 단품 기준.. 2020. 3. 31.
춘천 육림고개 맛집 - 육림닭강정 춘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역 중에 육림고개가 있어요. 원래는 도심공동화 현상으로 인해서 상권이 죽어버린 곳이었지만, 춘천시의 도심재생화 사업과 청년몰 입점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면서 다시금 상권이 살아나고 있는 지역이에요. 타 지역에서 견학을 오기도 하고요. 육림고개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육림닭강정이 있어요. 예전부터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천의 신포닭강정, 속초의 만석닭강정 등이 전국적인 유명세를 얻게 된 이후로 각 지역마다 닭강정 맛집이라는 곳들이 하나둘씩 생겨났는데, 그러면서 부각된 거 같아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들었는데, 제 친구도 근처에 사올 일 있으면 종종 사온다고 하더라구요. 육림닭강정은 춘천낭만시장 (중앙시장) 입구/명동 브라운5번가에서 육림고개로 올라가는 길 중턱 즈음에 위치해있어요... 2020. 3. 31.
[일본] 모스버거 소이 모닝 야채버거 ソイ モーニング 野菜 バーガー 일전에 일본 모스버거에서 판매하는 채식버거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참고 : 일본 모스버거 '소이패티 모스 야채버거 菜摘(なつみ)ソイモス野菜 패티도 고기가 아닌 소이패티, 즉 콩고기이고, 번도 양상추로 되어있어서 토끼밥 같은 충격적인 비주얼이었어요.소스에 대해서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비건 버거라고까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햄버거의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이나 채식주의자들에게 꽤 도움이 될 거라 생각했어요.최근 채식이나 비건 Vegan 이 하나의 트렌드이기도 하고요.번까지 야채인 건 아니지만, 모닝 메뉴에도 소이 패티를 사용하는 버거가 있었어요. 소이 모닝 야채버거 소이 패티를 사용하는 버거는 소이 모닝 야채버거 ソイ モーニング 野菜 バーガー 와 소이 모닝 야채 치즈버거 ソイ モーニング 野菜チース .. 2020. 3. 30.
네오플랜 3D 마스크 후기 숨만 쉬어도 돈이 나가는 요즘입니다.밖에 나갈 때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강력권고하고 있어요.KF 보건용 마스크는 구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가격도 비싸고, 면마스크는 안 쓰는 것보다는 낫다지만 코가 고정이 안 되고 금방 눅눅해져서 불편해요.저는 사람 많은 장소에 가거나 야외활동을 오래할 때에는 KF94 마스크를, 실내에 있을 때에는 폴리우레탄 폼으로 된 스펀지 마스크를 사용했어요.그런데 폴리우레탄 마스크는 4-5번 빨아쓰니까 찢어졌어요.새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오프라인에는 판매하는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네오플랜 마스크를 파는 곳을 발견해서 하나를 구입했어요. 네오플렌 3D 마스크 이 마스크는 국내 생산된 100% 네오플랜 소재로 만든다고 해요.UV 자외선과 비말이 차단되고, 방취 기.. 2020. 3. 29.
자니로켓버거 오리지널버거 후기 자니로켓 Johnny Rockets 은 미국 정통 햄버거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중 하나예요.1986년 미국 로스엔젤러스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미국, 유럽, 남미, 중동, 아시아 등 32개 국가에서 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우리나라에도 23개의 매장이 있는데, (주) 신세계푸드 쪽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신세계백화점이나 스타필드, 이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등 신세계 계통 체인에 대부분 입점해있어요.제가 다녀온 곳은 영등포점으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지하1층 푸드바에 위치해있어요.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입니다. 자니로켓버거 메뉴.헴버거와 핫도그, 튀김 종류와 쉐이크 등이 있어요.프리미엄 햄.. 2020. 3. 27.
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버거 후기 3월 26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어요.이번 신메뉴는 슈니언 버거로, 맥도날드에서 올해 처음으로 출시하는 햄버거 메뉴예요.이전에 출시한 메뉴들은 음료나 디저트 종류 뿐이었거든요.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햄버거 메뉴이자 한국맥도날드 사장이 바뀐 뒤 사실상 처음 선보이는 메뉴이다보니 이전과는 좀 달라졌어요.일반적으로 패스트푸드 신메뉴가 출시될 때는 선공개를 하지 않아요."이번에 나오는 신메뉴 이름은?" 같은 이벤트 형식으로 화제를 모은 뒤, 전날 즈음에서야 제품 사진과 광고, 제품명 등이 정식으로 공개되요.당일날이 되어서야 알게 되는 경우도 있고요.이번처럼 신메뉴의 이름과 광고 사진까지 이번주 초부터 전부 공개한 건 정말 이례적인 일이에요. 슈니언버거 세트 슈니언버거 가격은 단품 4,700원,.. 2020. 3. 26.
강원도 감자 구매 실패기 감자 10kg에 5천원? 갑자기 강원도 감자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면서 핫해졌어요.코로나로 인해 소비가 줄어 창고에서 쌓여가는 감자를 강원도에서 나서서 저렴하게 판매했거든요.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거저에 가까운 가격이지만, 강원도 측에서 박스값 및 택배비 등을 지원해주고 현재 도매가가 그보다 더 낮기 때문에 농민들에게는 이득이라고 해요.저는 별 관심이 없었으나 어머니께서 소문을 듣고 감자를 구매해달라고 하셔서 저도 감자 전투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감자는 네이버의 강원마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매일 8천 상자씩 판매하는데, 아침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했어요. 판매 시작 몇 분 전부터 이미 서버는 터지고 난리가 났어요.미친 듯이 새로고침을 해도 주문창을 보기 힘들어요.무슨 감자.. 2020. 3. 25.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96번째 3월 24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약 1주일 만이에요.패스트푸드가 메인인 블로그답게 이번에도 패스트푸드 글이 메인에 올랐네요. 원글 :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 후기 3월 24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에 올라간 글은 어제 롯데리아에서 출시된 1인 혼닭이라는 치킨 신메뉴예요.보통은 여러 가지 메뉴가 출시된 게 아닌 이상 출시당일 포스팅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어제는 출시사실을 늦게 알아서 저녁 때야 먹을 수 있었거든요.PC메인과 모바일 메인, 둘 다 노출되었다고 하는데, PC는 틈틈이 확인했다고 하는데도 한 번도 못 봤어요.대부분은 모바일에서 유입되었더라구요.아침 일찍부터 메인에 오른 데다가 노출 빈도가 잦아서 그런지 이미 오전에 방문자가 1만 명이 넘었어요.오늘 내내 꾸준히 .. 2020. 3. 24.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 후기 3월 23일, 롯데리아에서 치킨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대부분의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치킨 메뉴가 있고, 조각 단위, 혹은 하프 및 홀 사이즈 등으로 판매해요.롯데리아에서도 윙와 휠레, 순살치킨과 일반 치킨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1인 혼닭' 이라는 치킨 신메뉴를 출시했어요.어떻게 보면 이례적인 일이에요.맘스터치나 KFC, 파파이스는 치킨이 주요 메뉴이니 주기적으로 새로운 맛의 치킨을 출시하곤 하지만, 롯데리아는 아니거든요. 1인혼닭 1인혼닭 가격은 10,000원이며, 딜리버리 가격은 12,000원입니다.칼로리는 581kcal 입니다.중량은 482g 입니다.1인혼닭은 최상의 품질을 위해서 하루에 점표당 30마리만 한정판매한다고 합니다 1인혼닭은 단품을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치킨무와 소금을 같이 .. 2020.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