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26

건대 일본 라멘집 - 우마이도 건대집 날씨가 제법 추워졌어요. 여름이었는데, 갑자기 겨울이 온 거 같아요. 전 평소 일본 라멘을 그닥 즐겨먹는 건 아닌데, 겨울이 되면 생각나요. 특히 묵직하고 기름진 돈코츠 라멘이요. 일본음식점은 홍대에 있지만, 이번에는 일정상 건대 쪽으로 가야해서 그쪽에서 라면집을 찾아봤어요. 우마이도 라는 라멘집이 오래 영업하기도 했고, 꽤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7호선 건대입구역에서 어린이대공원역 방향으로 300m 걸어가면 나와요. 지도상으로는 약간 골목 안쪽에 위치한 거 같아서 먹자골목 있는 안쪽 골목길로 들어갔는데, 막상 찾아가니 입구는 큰길쪽에 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반부터 5시까지입니다. 우마이도 메뉴. 하카다식 돈코츠 라멘을 판매하고 있으며, .. 2021. 10. 29.
맥도날드 신메뉴 스파이시 맥앤치즈버거 후기 10월 28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스파이시 맥앤치즈버거예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맥앤치즈가 들어간 메뉴가 출시될 거라는 사실은 어렴풋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출시될 줄은 몰랐어요. 맥도날드는 지금 양상추 대란을 겪고 있거든요. 한파로 인한 양상추 수급의 어려움으로 인해 버거에 양상추를 적게 넣어나 혹은 아예 빼고 대신 음료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출시를 하더라도 양상추 수급이 안정화되고 좀 시간이 지나면 출시할 줄 알았어요. 스파이시 맥앤치즈버거 세트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7,500원, 라지 세트 8,100원, 맥런치 세트 6,800원, 맥런치 라지 세트 7,4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6,900원, 세트 8,500.. 2021. 10. 28.
맘스피자 샌드피자 스윗갈릭치킨 치즈풀 후기 맘스터치에서 '맘스피자' 라고 피자 전문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어요. 피자 메뉴 자체에는 맘스터치의 정체성이 드러날만큼 독특한 메뉴는 없었어요. 피자 위에 싸이버거를 올려주는 것도 아니고요. 하지만 다른 피자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메뉴 중 하나는 '샌드피자' 라고 반으로 접어만든 피자예요. 가격도 4~5천원대로 저렴하기도 하고요. 종류는 총 5가지로, 페퍼로니 치즈풀,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스윗갈릭치킨치즈풀, 불고기 치즈풀, 청양불고기 치즈풀이 있어요. 스윗갈릭치킨 치즈풀 세번째로 먹어본 메뉴는 스윗갈릭치킨 치즈풀입니다. 가격은 5,300원입니다. 치즈풀 5종 중에서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과 함께 가장 비싼 메뉴예요. 크기는 가로 18cm, 세로 7.5~8cm 입니다. 원래 피자를 절반으로.. 2021. 10. 27.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49번째 10월 26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6번째이고, 어제에 이어 이틀 연속 메인이에요. 돼지꿈도 안 꿨는데 이번달에 이게 무슨 일이래요. 원글 : 맘스피자 샌드피자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후기 맘스피자 샌드피자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후기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두번째로 먹어본 버거는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입니다. 가격은 5,300원으로, 스윗갈릭 치킨치즈풀과 함께 샌드피자 중에서 가장 비싼 메뉴예요. hititler.tistory.com 10월 26일, 다음 모바일 메인 오늘 메인에 올라온 글은 맘스피자에서 판매하는 샌드피자 중 하나인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입니다. 어제 메인은 페퍼로니 치즈풀이에요. 요즘 다음 메인은 당일 포스팅이 바로 올라오는 경.. 2021. 10. 26.
맘스피자 샌드피자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후기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 두번째로 먹어본 버거는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입니다. 가격은 5,300원으로, 스윗갈릭 치킨치즈풀과 함께 샌드피자 중에서 가장 비싼 메뉴예요. 크기는 가로 17cm, 세로 8.5cm 입니다. 기준은 9인치로, 롯데리아서 출시한 접어먹는 폴더버거보다 조금 더 커요. 샌드피자는 도우로 반을 접어놔서 외관은 다 비슷비슷한데, 맘스터치처럼 구분할 수 있게 스티커를 붙여주거나 하지는 않아요. 보통은 한두 가지 정도만 구입하니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저 같이 5개를 한꺼번에 주문하는 사람에게는 좀 낭패일 수 있어요.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치즈풀은 새우가 빼꼼 보여서 비교적 구분하기 쉬웠어요. 샌드피자 5가지 중에서 새우가 들어간 메뉴는 이거 하나 밖에 없거든요. 하와이안 갈릭 .. 2021. 10. 26.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48번째 10월 25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5번째 메인이에요. 지난 메인이 10월 21일이었는데, 그 이후로도 며칠간 다문다문 노출이 되었으니, 사실상 지난 메인이 내려간 이후 자리 교체를 한 셈이에요. 원글 : 맘스터치 피자 맘스피자 페퍼로니 치즈풀 후기 맘스터치 피자 맘스피자 페퍼로니 치즈풀 후기 맘스터치가 피자까지 손대기 시작했다 맘스터치는 원래 버거도 파는 치킨집으로 시작했는데, 싸이버거가 대박을 치면서 치킨버거 파는 버거집이 되어버렸어요. 맘스터치의 경쟁자 hititler.tistory.com 10월 25일, PC메인 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포스팅은 맘스피자에서 판매하는 샌드피자 중 하나인 페퍼로니 치즈풀이에요. 맘스피자는 맘스터치에서 출시한 피자 브랜드예요. 원래는 붐바타.. 2021. 10. 25.
맘스터치 피자 맘스피자 페퍼로니 치즈풀 후기 맘스터치가 피자까지 손대기 시작했다 맘스터치는 원래 버거도 파는 치킨집으로 시작했는데, 싸이버거가 대박을 치면서 치킨버거 파는 버거집이 되어버렸어요. 맘스터치의 경쟁자라고 하면 KFC가 떠오르지, BBQ나 교촌치킨이 떠올리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예요. 최근에는 버거를 넘어 치킨 쪽으로도 영향력을 확장할 목적으로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포장/배달 전문 치킨점인 '맘스치킨'을 오픈했어요. 여기까지는 충분히 이해가 가는 행보예요. 그러던 지난 10월 5일, 화랑대역 근처에 맘스피자를 오픈했어요. 뜬금없다 싶었어요. 이왕 매장을 늘릴 거라면 맘스치킨 지점을 더 오픈할 거라고 생각했지, 피자집을 열 줄은 몰랐거든요. 피자 자체에는 다른 피자 브랜드와 큰 차이가 없어보였어요. 그래서 '샌드피자' 를 전부 주문했어요. .. 2021. 10. 25.
모스버거 베이컨 치즈 오믈렛 후기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모닝메뉴라고 하면 흔히 맥모닝을 떠올리지만, 모스버거에도 모닝 메뉴가 있어요. 메뉴는 베이컨 오믈렛과 베이컨 치즈 오믈렛, 단 2가지입니다. 오픈부터 오전 10시 반까지 판매하며,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센트럴시티점, 방배점, 대치역점, 4군데에서만 판매합니다. 베이컨 치즈 오믈렛 콤보 가격은 단품 2,400원, 콤보 3,400원입니다. 세트 구성은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중량과 칼로리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일본 모스버거에는 없는 메뉴로, 한국 모스버거에서만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크기는 지름 8cm, 높이 4.5~5cm 입니다. 베이컨 오믈렛과 거의 차이가 없어요. 베이컨 치즈 오믈렛은 번에 오믈렛, 양상추, 베이컨, 슬라이스 치즈, 케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베이컨 오믈.. 2021. 10. 22.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47번째 10월 21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4번째 메인이고, 지난 메인 이후 1주일 만이에요. 이번달은 유난히 바이오리듬이 좋은가봐요. 원글 : 롯데리아 신메뉴 블랙오징어버거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블랙오징어버거 후기 10월 21일, 롯데리아에서 신메뉴 버거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블랙오징어버거예요. 오징어버거는 2019년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선정되어 재출시된 버거예요. 참고 : 롯데 hititler.tistory.com 10월 21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은 오늘 출시된 롯데리아 신메뉴인 블랙오징어버거 글입니다. 롯데리아에서 기존의 단종된 버거를 투표를 통해서 재출시하는 '레전드버거' 투표를 진행한 바 있어요. 오징어버거는 1회 레전드버거 투표의 우승 메뉴였던 .. 2021.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