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8 일상 생활기

다이소 2018 봄봄 시리즈 'S2018 봄봄PU필통'

by 히티틀러 2018. 3. 21.
728x90
반응형

다이소는 원래 한 번 가면 전혀 계획에 없던 것도 한두 개는 집어 오게 되는 개미지옥 같은 곳이긴 해요.

최근에는 다이소에서 출시하는 시즌 제품들, 그 중에서도 문구류들이 그렇게 디자인이 예쁘다고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저야 그닥 관심이 없어서 인터넷 커뮤니티니 SNS상에서 글이나 사진이 올라오면 그냥 '이쁘네' 하고 마는 수준이었으니까요.

얼마전 머리끈과 물방울 퍼프를 사려고 다이소에 들렸는데, 올 봄을 맞아서 새로 출시한 2018년 봄봄 시리즈 신상품들을 한켠에 진열해놓았더라고요.



원래는 그냥 구경만 할 생각이었는데, 이 필통을 보자마자 홀린 듯이 사버렸어요.

사실 지금 쓰고 있던 필통이 낡고 오래 되어서 꽤 오래전부터 바꿔야하긴 했지만, 귀찮아서 그냥저냥 미루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을 보고는 '나 필통 필요했지' 라면서 뭔가 홀린 듯이 구매했어요.

전혀 계획에 없었는데요.



태그도 예쁘게 분홍분홍한 벚꽃 모양이에요.



품명은 S2018봄봄PU필통이고, 품번은 1011202 예요.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에요.




길이는 19cm 정도이고, 높이는 7cm 정도예요.



재질은 PU(폴리우레탄 인조가죽) 이라는데, 안에는 검은 천이 덧대어져 있어요.

필통은 그냥 필통이고, 펜이나 잘 담아가지고 다니면 생각하는 터라 딱히 장단점이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일단 예쁘고, 크기가 커서 펜이 많이 들어가는 게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잘 구입한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