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춘천 맛집-카페-볼거리

춘천 온의동/풍물시장 디저트 카페 - 아모르 파티 Amor Fati

by 히티틀러 2019. 1. 14.
728x90
반응형


온의동 풍물시장 근처에 있는 카페 아모르 파티 Amor Fati 에 다녀왔어요.

강남동 주민센터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롯데마트 춘천점 바로 옆이에요.

남춘천역과 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요.

둘 다 횡단보도 1번 건너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합니다.





아모르 파티 메뉴.

메뉴가 정말 많아요.

기본적으로 음료는 커피 음료와 에이드, 스무디, 생과일주스, 허브차 등에 병맥주와 칵테일 같은 알코올 음료도 몇 종류 있어요.

디저트는 메뉴판에는 와플과 브라우니, 마카롱, 프렌치토스트 등이 있지만, 그 외에도 시즌 메뉴도 출시하시는 거 같아요.

왠만하면 메뉴판을 찬찬히 보고 메뉴를 고르는 편인데, 여기에서는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당황스러웠어요.

이 카페의 베스트 메뉴나 시그니처 메뉴가 뭔지도 모르겠고, 사장님 한 분이 운영하시는 거 같은데 저 많은 메뉴를 혼자서 다 커버할 수 있을지도 조금 의문이었어요.




아모르 파티는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은 테이블 좌석이고 되어있고, 2층은 좌식이에요.  

2층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하는데, 천장이 높지 않다고는 했지만 막 허리를 90도로 굽혀야할 정도로 낮은 건 아니었어요.

바닥에 딱히 보일러 같은 시설은 없지만, 러그가 있어서 차갑지는 않아요,



딸기파르페


딸기철이니만큼 딸기 디저트가 먹고 싶었어요.

딸기 티라미수부터 딸기 라떼, 딸기 치즈케이크 와플,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 등 몇 종류가 있었는데, 제가 고른 건 딸기 파르페예요.

일단 비주얼이 눈에 확 띌 만큼 예쁜 데다가 커피를 따로 곁들이지 않아도 될 거 같고, 양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보였거든요.

가격은 7,000원이니 저렴하지는 않아요.



맨 위부터 생딸기와 생크림, 딸기마카롱, 딸기 아이스크림, 각종 과일과 시리얼이 들어있고, 막대과자가 꽂혀있어요.

전반적으로 딸기의 분홍분홍함이 강조되지만, 다른 과일이 들어가서 정말 화려해요.

왠지 '파르페 = 웨하스 장식' 이라는 고정관념에 막대과자가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 감이 있지만요.

사진 찍어서 친구들에게 보내줬더니 너무 예쁘다면서 좋아했어요.

먼저 생딸기 한 알로 입맛을 돋운 다음 생크림과 딸기 아이스크림을 어느 정도 떠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뷔페나 고깃집에서 퍼먹을 수 있게 비치해둔 평범한 딸기 아이스크림이에요.

마카롱은 직접 만드는 것 아니고  납품받는 거 같은데,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게 꼬끄가 쫀득하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단품으로 팔 때는 1,600원인데, 그냥 그 가격의 맛이에요.

워낙 내용물이 많다보니 덜어놓을 수 있는 조그만 앞접시를 따로 주셨는데, 거기에 아이스크림을 덜어놓고 과일을 먹기 시작했어요.



과일은 생딸기와 키위, 망고가 들어있고, 치즈케이크 조각들이 들어있어요.

다 한입 크기의 큐브형태로, 티스푼으로 떠먹기 불편해서 포크를 달라고해서 하나씩 찍어먹었어요.

딸기는 아까 위에 올려진 거 같은 생딸기를 썰어놓은 거였고, 망고는 냉동제품인데 해동을 한 상태라 너무 딱딱하진 않았어요.

무엇보다 키위가 인상깊었어요.

저는 키위 중 신 게 많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후숙을 잘 시키신 건지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맨 아래에는 생크림과 함께 시리얼이 들어있어요.

시리얼은 호랑이 기운이 나는 그 시리얼인 거 같아요.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은 좋았지만, 생크림과 섞이니 살짝 느끼한 감이 있긴 하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니 수제 요거트도 있던데, 생크림 대신 요거트를 넣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요.






디저트가 참 예쁜 카페였어요.

커피가 메인이라기보다는 디저트를 참 예쁘게 잘 만드시는 거 같아요.

제가 먹은 딸기 파르페도 그렇지만, 와플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들 사진을 보면 딱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게 화려한 맛이 있더라고요.

남춘천역이나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가까우니 들리기 편하고, 근처에 메가박스 남춘천이 있으니 영화 시간 전후에 여기에서 디저트를 먹고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