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2015 겨울시즌 한정메뉴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5. 11. 24.
728x90
반응형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도 어제 포스팅한 '스노우치즈 와퍼' 처럼 2015년 겨울시즌 한정메뉴로 나온 신제품이에요.


참고 : 버거킹 2015 겨울시즌 한정메뉴 '스노우치즈 와퍼' 후기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 가격은 단품 6,900원, 세트 8,900원이에요.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되어 있으면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품 구입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스노우치즈 스테이크 버거의 칼로리는 단품이 905kcal, 세트가 1340kcal 이에요.

스노우치즈 와퍼와 비교하면 약 20kcal 정도 더 높긴 하지만, 둘 다 워낙 칼로리가 높아서 별 차이가 느껴지진 않지만요.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의 구성은 스노우치즈 와퍼와 거의 비슷해요.

번에 쇠고기 패티, 생양파, 양상추, 토마토, 네 종류의 치즈(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화이트체다, 까망베르)로 재료 자체는 똑같아요.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 쪽이 패티가 좀 더 두텁고, 양상추의 비율이 적고 대신 토마토가 더 들었다는 것 정도의 차이예요.

그래서 두 개가 맛이 거의 비슷해요.

재료 자체보다는 맛의 밸런스의 차이인데, 패티가 더 두툼해서 좀 더 후덕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정도?

둘 중에 하나만 먹는다고 하면 저는 스노우치즈 와퍼를 먹을 거 같아요.

가격이 1000원 더 저렴하기도 하거니와 재료들 간의 맛의 밸런스가 잘 이루어진 거 같거든요.

햄버거에서 진한 고기맛의 느끼고 싶으신 분이라면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를, 다양한 재료의 맛을 한번에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스노우치즈 와퍼를 추천드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