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 81번째

by 히티틀러 2019. 10. 4.
728x90
반응형

10월 4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글은 역시나 햄버거 글입니다.

요즘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모바일 메인에 올려주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오전에는 PC 메인에만 올라와서 모바일은 안 된 거구나 싶었는데, 저녁 무렵이 되니 모바일 메인도 올라왔네요.




원글 : 버거킹 할로윈 시즌 한정 신메뉴 스크림 몬스터X 후기



10월 4일 다음 PC메인 




10월 4일 다음 모바일 메인


오늘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오늘 버거킹에서 출시된 신메뉴 햄버거인 '스트림 몬스터 X' 입니다.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된 햄버거로 10월 한 달 간만 판매한다고 해요.

작년에도 딱 이맘 때 즈음에 버거킹에서는 할로윈 시즌 메뉴를 출시했어요.

그 당시에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보러 부산에 가 있었기 때문에 출시 당일날 바로 먹지 못했어요.

돌아오는 날 예정된 일정을 다 마치고 나서야 간신히 먹고, 포스팅을 썼던 기억이 나요.

올해도 할로윈 시즌 한정 햄버거가 출시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똑같은 일이 반복될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일찍 출시했어요.

출시하자마자 바로 먹고 아침 일찍 포스팅을 했는데, 운이 좋아서 다음 메인에 올라가는 기회도 얻었네요.

버거킹 신메뉴 출시에 대한 부담감도 덜고,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