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97번째

by 히티틀러 2020. 4. 2.
728x90
반응형

4월 2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에도 거의 1주일 만이네요.

패스트푸드 블로그답게 이번에도 패스트푸드 글이 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참고 : KFC 신메뉴 켄터키 치킨버거 스파이시 후기




4월 2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은 3월 31일에 KFC에서 출시된 '켄터키 치킨버거 스파이시' 예요.

모바일와 PC 메인, 둘 다 메인에 노출되었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모바일에 올라온 것만 봤어요.

패스트푸드 글은 어찌저찌해서 꾸준히 올라오네요.

예전에는 한 가지 주제에 관해서 블로그든 1boon 이든 딱 1가지 글만 노출되었어요.

그런데 요즘에는 여러 글이 나와서 어쩔 땐 똑같은 제품 리뷰가 한꺼번에 2개씩 나올 때도 있어요.

저 메뉴도 다른 블로거분이 쓴 글이 올라온 걸 봐서 메인에 못 가겠구나 싶었는데, 다 내려가고 나서 뜬금없이 올라왔네요.

오래 전에 출시된 메뉴도 이유를 뜬금없이 메인에 올라오기도 하고요.

많이 노출된 건 아니었지만, 덕분에 오늘 방문자 1만명을 넘겼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