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03번째

by 히티틀러 2020. 5. 29.
728x90
반응형

5월 2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 포스팅도 패스트푸드 신메뉴 글이에요.



원글 : 맥도날드 신메뉴 바나나콘 후기




5월 28일, 다음 PC 메인


5월 28일,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에 올라온 글은 맥도날드에서 새로 출시된 신메뉴인 바나나콘이에요.

사실 이번에 신메뉴가 한라봉칠러와 바나나콘, 바나나 맥플러리, 이렇게 3가지가 출시되었어요.

한꺼번에 포스팅을 다 할 수는 없으니 어느 것부터 포스팅을 쓸지 선택을 해야했어요.

가장 많이 알려진 메뉴는 한라봉 칠러였지만, 그건 왠지 누군가 쓴 글이나 기사가 올라올 거 같았어요.

상대적으로 소외된 메뉴인 바나나콘이나 바나나 맥플러리를 올리면 메인 노출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살짝 기대했어요.

PC메인에는 오래 노출되진 않았으나 모바일 메인에는 그럭저럭 상위에 노출이 많이 되었어요.

나름 전략이 유효했던 거 같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