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11번째

by 히티틀러 2020. 9. 3.
728x90
반응형

9월 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이전과는 달리 패스트푸드 글이 아니예요,

하지만 아예 아니라고 하기도 좀 그런게 어느 정도 연관이 있어요.



참고 : CU 신제품 XXL 어니언 버카롱 후기




9월 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오늘 메인에 노출된 글은 CU에서 판매하는 햄버거 모양의 마카롱이었거든요.

엄밀하게 말하자면 편의점 즉석식품, 디저트 류이긴 하지만, 어쨌거나 햄버거랑 연관은 있어요.

햄버거 모양이 아니었으면 굳이 제가 사서 리뷰하지도 않았을 테니까요.

PC메인과 모바일 메인, 둘 다 노출되었다는데 PC메인은 한 번도 보지를 못했어요.

그나저나 저는 원래 모양을 썸네일로 선택했는데, 막상 메인에 올라온 건 반으로 자른 사진이었어요.

햄버거 글은 보통 반샷을 썸네일로 쓰지만, 종종 메인에 올라올 경우에는 다른 사진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사진을 골랐는데, 이번에는 또 반샷을 메인으로 선택하셨네요.

다음 메인 담당자님의 취향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메인에 올라간 덕분에 오늘 방문자가 1만 명을 넘었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