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았어요! - 세번째

by 히티틀러 2015. 3. 27.
728x90
반응형



이미지 출처 : http://www.onlinepazarlama.co/google-adsense-kurallari-dikkat/



4개월 만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았어요.

지난 번에는 SC은행을 통해서 달러로 받았는데, 이번에는 원화로 받았습니다.

외화통장에 달러도 얼마 있는데다가 환율도 괜찮아서 굳이 달러로 받을 필요가 없을 거 같았거든요.

더군다나 송금받은 외화는 내 통장에 있더라도 수수료를 내야 찾을 수 있다는 아까운 생각도 들고요.


참고 : SC은행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찾을 때도 수수료가 있어요!




이번에도 SC 은행에서 확인 전화를 받았어요.


"해외에서 송금받으셨던데, 용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구글 애드센스요."

"네?"


지난 번에도 은행 직원이 구글 애드센스를 알지 못해서 전화 상으로 한참 설명해야했는데, 이번에도 못 알아듣더라고요.

그냥 지난 번과 같은 거라고 했어요.


"그럼 송금 국가는 어떻게 되시나요?"

"싱가폴이요."


이것도 지난 번에 알아두었던 거라 바로 해결.

다른 사람들은 그냥 해외송금 사실만 확인하고 바로 입금해준다는데, 저는 왜 이렇게 까다롭게 물어보는지 잘 모르겠어요.

수백, 수천만원 단위의 큰 돈이 오가는 것도 아니고, 10만원 정도인데요.

더군다나 용도는 받는 사람이 아니라, 보내는 사람에게 물어봐야하는 거 아닐까요.

받는 사람에게 "무슨 목적으로 돈을 받으셨어요?" 라고 질문하는 것도 좀 우스운데다가, 개인적인 부분을 감시받는 기분마저 들더라고요.

어쨌거나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았습니다.


총 수익금은 102.56달러인데, 실수령액은 11만원이 조금 넘네요.

잘 모아두었다가, 다음 여행갈 때 보탤 생각이예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