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는 요즘 인기 있다는 '맘스 터치' 못지 않게 재료가 실해서 좋아하는데, 지점이 많지 않아서 아쉬워요.

그나마 제일 가기 편한 곳이 종로 2가점이라서 가끔 종로 갈 때 들리곤 해요.



파파이스에서 '치킨 휠레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치킨 휠레버거는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 중 하나예요.

가격은 단품 3,900원, 세트 6,300원이예요.



파파이스에 오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인 프렌치 프라이.

다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말고'인데, 파파이스 프렌치 프라이는 케이준 스타일 시즈닝이  케첩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치킨 휠레버거는 닭고기 패티와 양상추, 소스, 토마토, 피클로 되어 있어요.

닭고기 패티는 닭가슴살 부위이고, 소스는 홈페이지 상에는 '화이트 스위트 칠리소스'라고 나와있는데 달큰한 마요네즈 맛이랑 비슷해요.

치킨 휠레버거의 전체적인 맛은 KFC 징거버거와 비슷해요.

살짝 매콤하면서 크리스피한 닭가슴살 패티의 맛을 달큰한 맛이 나는 화이트 소스가 잘 잡아줘요.

양상추와 토마토도 신선한 편이고요.

피클은 싫어하니까 빼고 먹었어요.

원래는 피클 빼달라고 얘기하는데, 이번에는 깜박했네요.

역시 KFC나 파파이스나 미국 남부지역에서 나온 브랜드라서 치킨 메뉴가 맛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파파이스 참 좋아하는데 요즘은 보기가 어렵죠 ? ㅠㅠ

    2015.06.20 21: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한 때는 파파이스가 엄청 많았는데, 요즘에는 서울에도 지점이 많지 않아서 아쉬워요.
      파파이스의 자리를 맘스터치가 대신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2015.06.28 21:37 신고 [ ADDR : EDIT/ DEL ]
  2. 파파이스 휠레버거 참 좋아했었는데... 정말 요즘은 지점 찾기 너무 힘들지요. ㅠㅠ

    2015.06.21 06: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파파이스에서 제일 무난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게 휠레버거인 거 같아요.
      요즘은 지점 찾기가 힘들어서 종로 나갈 때나 한 번씩 먹고 와요ㅠㅠ

      2015.06.28 21:38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