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 대만 타이베이[完]

[대만] 여행준비 (3) 타이베이 101타워 전망대 예약&취소

by 히티틀러 2016. 12. 13.
728x90
반응형

이번 여행에서 꼭 하고 싶은 것 중 하나가 타이베이 101타워 Taipei 101 전망대에 올라가보는 거였어요.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이기도 하고, 전망대가 위치한 89층까지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고 해서 궁금하더라고요.

쿠알라룸푸르에 갔을 때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에 못 올라가본 게 아쉽기도 하고요.

여행 떠나기 전날 부모님께 말씀 드리니 부모님께서도 좋다고 하셨어요.

현장에서 예매할 수도 있지만, 관광객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다는 이야기가 많아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망대 티켓을 예약하기로 했어요.

여행사를 이용하시는 분도 있는데, 저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했어요.



1. 타이베이 101 홈페이지 http://www.taipei-101.com.tw/en/observatory-info.aspx 에 들어갑니다.



2. 메뉴바에서 Observatory - Ticketing - Online Booking 을 클릭합니다.



예약을 하려면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해요.

페이스북이나 구글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서 간편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구글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했어요.



3. 신규회원 가입 창에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 국적, 이메일,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4. 스크롤을 내려서 'I have read and agreed to the Terms of Service'에 체크해주고, Register 를 눌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5. 관람 일자와 시간, 인원을 체크하고, Add to Cart 를 클릭합니다.


요금은 성인 600NT, 아동 540NT, 유아(키 115cm 이하) 는 무료입니다.

저는 해질 무렵 즈음에 가서 석양과 야경을 보고 싶었어요.

날씨를 검색해보니 일몰 시간이 오후 5시 무렵이기에 그 시간에 맞춰서 예약했습니다.



6.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I have read and agreed to the Terms of Service' 에 체크하고 Confirm Payment 를 클릭합니다.



7.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약 번호를 확인합니다.



8.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면 회원 정보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예약 내역 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원과 예약번호가 나와있기 때문에 매표소에서 스마트폰으로 이 메일을 보여주면 발권해줍니다..







자신의 예약 내역 확인 및 취소는 PASS&GO https://www.passngo.com.tw/index.101 에서 가능합니다.




1. 메뉴바 상단의 Membership Service 를 클릭하고, 로그인합니다.



2. Order Query 를 클릭하고, 티켓 구입 날짜를 지정한 후 Submit 를 클릭합니다.



3. 예약 내역을 확인합니다.

저는 예약 날짜로 잘못 지정했는데 변경이 되지 않아서, 취소하고 다시 입력을 했어요.
취소된 표는 Cancelled 라고 나와요.






타이베이 101타워 전망대 온라인 예약은 방문 예정일 3일전까지 완료해야 하며, 20명 이상 단체는 예약 필수라고 해요.
취소는 방문 예정일 전날까지 가능하며, 티켓당 50NT의 수수료가 있어요.
신용카드로 이미 결제한 상태이므로, 이 금액이 제외된 후 환불이 되는 셈이에요.
제대로 취소가 된 건지 긴가민가해서 문의 메일을 보냈는데, 취소가 정상적으로 되었으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는데 근무일 기준 20일 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제 실수로 생돈을 날린게 조금 아깝기는 했지만, 여하튼 무사히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