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 67번째

by 히티틀러 2019. 8. 5.
728x90
반응형

8월 5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어제에 이어서 이틀 연속이에요.

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글은 맛집 글이에요.



원글 :  흑석역 / 중앙대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 흑수돈




8월 5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메인에 간 글은 뜬금없게도 흑석역/중앙대 근처 돈까스 맛집 글이에요.

다음 메인 노출은 여러 번 되었지만, 맛집으로 메인에 간 적은 처음인 거 같아요.

그도 그럴 것이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개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이나 카페 같은 곳은 아예 메인 노출에서 제외되었어요.

최근에는 개인음식점들도 소개되긴 했지만, 먹방이 인기를 끌면서 '수요미식회'나 '테이스티 로드', '맛있는 녀석들' 등 맛집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곳들이  많았고요.

저는 패스트푸드 블로거이고, 그래서 메인에 올라오는 글은 거의 대부분이 햄버거 신메뉴 글이에요.

유입경로에 https://www.daum.net/ 으로 되어 있고, 어제도 햄버거 신메뉴가 다음 메인에 올랐던 터라 그 글이 좀 오래 노출되는구나 싶었어요.

맛집이나 카페 글은 거의 메인에 노출된 적이 없던 터라 오늘 쓴 글이 메인 간 줄은 몰랐네요.

시장통에 있는 식당이라서 가게가 막 깔끔하거나 사진 찍기 좋은 곳도 아니고, 무한리필로 가져다먹는 곳이라 접시에 막 예쁘게 담아먹은 것도 아니었어요

다녀왔으니 '이런 데도 있어요' 라고 소개 차원에서 포스팅했거든요.

요새 트렌드가 가성비라서 그런가봐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