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91번째/ 92번째

by 히티틀러 2020. 2. 14.
728x90
반응형

2월 1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무려 2개나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번 메인이 2월 2일이니까 열흘 남짓 만이에요.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둘 다 패스트푸드 신메뉴 글입니다.



원글 : 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후기

맥도날드 디저트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재출시




2월 1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처음 메인에 간 글은 오늘 맘스터치에서 출시된 '쉬림프 포테이토버거' 입니다.

이 버거는 제 포스팅이 아니라 누군가의 글이라도 메인에 갈 거라고 생각했어요.

맘스터치에서 출시 이전부터 홍보를 많이 하기도 했고, 인스타그램에서 빨리 리뷰하기 이벤트도 있었거든요.

운좋게 제 글이 메인에 올랐네요.

PC메인과 모바일 메인 둘 다 되었는데, PC메인은 잠깐 올렸다가 내려간 건지 못 봤고, 모바일만 많이 노출되었어요.




2월 13일 다음 PC메인


뜬금없게도 맥도날드에서 출시된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 도 오늘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이 메뉴는 재출시이기도 하거니와 2월 10일에 출시한 메뉴예요.

며칠이나 지난 메뉴가 이제서야 메인에 올랐어요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버거는 모바일 노출이 많았던 반면에 이 글은 거의 PC메인에 노출되었네요.


2월 13일 다음 모바일 메인


모바일 메인도 노출되긴 했습니다.

주로 맘스터치 글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이 글도 가끔 돌아가면서 노출되더라구요.







하루종일 메인에 제 포스팅 2개가 노출되는 바람에 방문자도 폭주했습니다.

일일 방문자 6-8천명 사이인데 오늘은 무려 2만 명이 넘게 방문해주셨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