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14번째

by 히티틀러 2020. 10. 6.
728x90
반응형

10월 6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거의 90%의 확률로 그렇듯이 이번 메인은 패스트푸드 포스팅이에요.

10월에서 처음이자 2주 만의 메인 노출이에요.



원글 : KFC 치킨 신메뉴 치르르 치킨 후기





10월 6일, 다음 PC메인


이번 메인은 오늘 KFC에서 출시된 신메뉴 치킨인 '치르르 치킨' 관련 포스팅이에요.

나름 KFC에서도 출시 전부터 홍보를 한 거 같기는 한데, 그렇게 화제가 되지는 않았어요.

인기있을 때에는 하루에도 관련 포스팅이나 기사가 여러 개씩 올라오곤 하는데, 오늘은 오후까지 잠잠하더라구요.

저녁 무렵에 블로그 방문자를 확인하는데, 유입이 평소보다 좀 많다? 싶어서 보니까 메인에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10월 6일, 다음 모바일메인


PC메인에는 그래도 좀 노출이 되었는데, 모바일은 밤이 되어서야 노출이 된 탓에 유입이 많지 않아요.

간간이 들어오긴 하는데 제가 보는 화면에는 글이 안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서 꽤 여러 번 허탕을 쳤네요.

수시로 확인하다가 간신히 한 장 캡쳐했네요.

오늘 노트북만 챙기고 마우스는 놓고가서 익숙지 않은 터치패드를 이용해서 글 올리느라 낑낑댔는데, 그래도 보상을 좀 받은 기분이에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