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월 20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 메인에 올라간 포스팅은 새로 런칭한 이삭버거의 1호점 이삭버거 신사역키친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원글 : 이삭토스트 수제버거 브랜드 - 이삭버거 1호점 신사역키친




7월 20일, 다음 PC메인



7월 첫째주 이삭버거의 출시 소식을 들었어요.
'이건 꼭 가야한다.'
햄버거 리뷰어이자 덕후로써의 본능이 꿈틀거렸어요.
예전 쉐이크쉑 1호점이나 노브랜드버거 1호점이 오픈했을 때 사람이 왕창 몰렸던 것처럼 이번에도 사람이 많이 몰릴 거라고 생각해서 무려 첫차를 타고 원정을 갔어요.
아침 댓바람 오픈하자마자 버거를 먹으러 가는 사람은 저 밖에 없는지 매장은 텅텅 비어있는 상태였고, 제가 온 뒤에야 한두명씩 와서 버거를 먹고 가는 수준이었어요.
블로그나 인스타 같은 걸 하시는지 카메라 들고 사진 찍으시는 분은 한 분 정도 밖에 없었고요.
먹자마자 나와서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포스팅을 하고, 인스타그램에도 피드와 스토리를 올렸어요.
그 포스팅이 하루 지나서 오늘 다음 메인에 올라왔습니다.


7월 20일, 다음 모바일 메인

 
다음 PC 메인과 다음 모바일 메인 둘 다 노출되었지만, 모바일 쪽이 이용자도 많고 상단에 노출되어서 유입이 좀 더 많아요.
아침 이른시간부터 메인에 올라온데다가 꽤 상단으로 자주 올라왔고, 이삭버거 런칭에 대한 소식을 접한 사람들이 많다보니 방문자가 폭증했습니다.
평소 방문자의 5배, 메인 노출은 2-3배 이상 된 거 같아요.
어제 잠도 못 자고 아침 일찍부터 다녀온 보람이 있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봤어요!! 히티틀러님 블로그 올라온거!! 완전 축하드려요!!^^

    2021.07.21 00: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1주일이 지나긴 했지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메인은 아직까지도 조곤조곤 유입이 되더라구요.
      잠깐잠깐 나오는건지ㅎㅎㅎ

      2021.07.28 18:22 신고 [ ADDR : EDIT/ DEL ]
  2. 엇 바로 메인 등극하셨네요ㅎㅎ축하드려요~

    2021.07.21 00: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거 잘만 하면 메인이겠다! 라는 생각에 아침 첫 차 타고 먹으러 갔는데, 보람이 있었습니다ㅎㅎㅎ

      2021.07.28 18:23 신고 [ ADDR : EDIT/ DEL ]
  3. 진심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자주 뜨셨으면 좋겠어요!!

    2021.07.21 02: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축하 감사드려요.
      그럴려면 새로운 글감을 찾아서 열심히 돌아다니고 글을 써야하는데...
      이제까지 햄버거만 해도 밀린 글이 너무 많네요.
      아무 것도 안 해도 8월 중순까지는 털어먹을 게 잇...ㅠㅠ

      2021.07.28 18:23 신고 [ ADDR : EDIT/ DEL ]
  4. 축하드립니다. 히티틀러님 ^^ 굉장한 노력가 십니다.

    2021.07.21 07: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예전에 닭껍질 튀김 팔았을 때도 아침 원정 뛰었는데, 하루 방문자 10만 명까지 찍었습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버프를 못 받아서 방문자가 그 때보다 적긴 하지만, 그래도 원정 뛴 보람은 있네요ㅎㅎㅎ

      2021.07.28 18:24 신고 [ ADDR : EDIT/ DEL ]
  5. 메인 등록 초고수;;

    2021.07.22 1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옛말에 밥숟가락 놓자마자 **에 요령소리 나도록 뛰댕겨야 먹고 산다고 하잖아요.
      저는 뭐 없긴 하지만ㅋㅋㅋ
      재주가 안 되면 부지런해야 뭐라도 되는 거 같아요.

      2021.07.28 18:29 신고 [ ADDR : EDIT/ DEL ]
  6. 부지런하시고, 메인에 올라갈 아이템을 고르는 눈을 가지셨습니다.^^ 축하드려요.

    2021.07.24 0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뭐든 신상, 신제품, 신메뉴는 오픈빨이 있더라구요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2021.07.28 18:29 신고 [ ADDR : EDIT/ DEL ]
  7. 축하드려요~~~옛날엔 자고 일어나면 방문자 폭증의 즐거움이 가끔은 있었는데 이젠ㅠㅠㅠㅠ

    2021.07.25 2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H_A_N_S 님도 메인이 꼭 되실 거예요!
      요즘은 진짜 다음 메인 알고리즘이 알다가도 모르겠더라구요ㅠㅠ

      2021.07.28 18:3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