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35번째

by 히티틀러 2021. 8. 3.
728x90
반응형

8월 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8월의 첫 다음 메인이자 7월 마지막날 메인 이후 3일 만이에요.
이번달 토정비결을 보면 재물운은 없는데, 이상하게 운이 좋네요

 

원글 : 버거킹 불고기와퍼 재출시

 

 


8월 3일, 다음 PC메인


이번 메인에 올라간 글은 8월 2일, 버거킹에서 재출시된 불고기 와퍼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불고기 와퍼는 '이게 단종되었어?' 하는 사람이 있을 거예요.
제가 햄버거 덕질을 시작했을 때부터 최근까지 정식 메뉴로 판매하던 메뉴였거든요.
버거킹이 불고기 소스를 단종시키면서 불고기소스가 들어간 불고기와퍼와 불고기 와퍼주니어가 같이 단종되었는데, 이번에 다시 나오게 되었어요.

8월 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솔직히 '이걸 굳이 먹고 리뷰를 해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워낙 오래된 메뉴이기도 하고, 먹은 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나는데 아직까지 리뷰를 안 한 메뉴가 수두룩해요.
그 와중에 신메뉴는 계속 쏟아져나오고 있고, 당장 이번주만도 신메뉴 버거가 2개나 예정되어있거든요.
재출시이더라도 빈공간을 남겨두고 싶지 않아서 먹고 리뷰를 썼는데, 그것도 바로 다음날에 다음 메인이 되었어요.
원인이 뭘까 생각해봤는데, 아마도 기존의 버거킹의 불고기버거인 직화소불고기버거와 비교를 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패스트푸드점 한 번 가기가 쉽지 않아서 한 번에 여러 개를 먹고 오는데, 그거 때문에 한 끼에 불고기와퍼랑 불고기 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까지 무려 3개의 버거를 먹었거든요.
소잡아먹은 뱀처럼 헉헉대면서 집에 왔는데,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