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55번째

by 히티틀러 2021. 12. 5.
728x90
반응형

12월 5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2번째 메인이자 지난 메인 이후 이틀 만의 일이에요.


원글 :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재출시 후기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재출시 후기

12월 2일, 롯데리아에서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가 재출시되었어요. 롯데리아는 '레전드버거' 라고 해서 단종된 인기 메뉴 중에서 투표를 통해서 재출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hititler.tistory.com

 


 

 

12월 5일, 다음 PC메인


이번 메인 글은 12월 2일에 출시된 롯데리아 햄버거인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포스팅이에요.
레전드버거 이벤트를 통해서 뽑힌 단종메뉴가 재출시된 것으로, 이미 1달 전부터 대중의 기대를 받았던 메뉴이기도 해요.
관련 포스팅이 당연히 메인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평소처럼 당일 아침에 먹고 점심 무렵 쯤에 포스팅을 했는데, 그날은 햄버거 포스팅을 자주 하시는 다른 분의 포스팅이 메인에 올라왔거든요.
살짝 아쉬운 마음은 있었지만 그러려니 했는데, 며칠 지난 일요일에 갑자기 메인에 올랐네요.

 

12월 5일, 다음 모바일 메인


언제부터 메인에 노출이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대략 점심 무렵이지 않을까 싶어요.
오전 중에는 며칠 전 메인간 KFC 신메뉴 포스팅도 간간이 노출이 되어서 방문자를 끌어오고 있었는데, 오후에는 롯데리아 포스팅이 제법 괜찮은 위치에 포스팅이 올라갔어요.
덕분에 오늘 방문자가 1만 명을 넘겼습니다.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